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9월 게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9월 게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이 순환은 사촌, 형제 자매, 짧은 여행, 그리고 말과 말을 지배합니다. 처녀기상이라고 불리며 9월을 지배합니다. 여러분은 7일 초승달 주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것이고, 9월 말에는 그 새로운 시작이 시험대에 오를 것입니다.

형제, 사촌, 자매가 모두 흥분하거나 지나치게 의욕을 부린 경우(혹은) 반드시 지금 발생해야 한다고 확신하는 일이 발생합니까? 다른 사람과 상황을 움직이고 흔들어야 한다는 자신의 욕구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사촌, 형제, 자매의 문제를 그것 자체의 장점을 보세요. Virgo Weather에서 가까운 친척을 다루는 민감한 주제에 대한 숙제를 하세요.

때로는 책임감을 느낄 수도 있지만, 이 주기가 끝나면 돌이켜보면 항상 논리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를 깨닫게 될 수 있는 유일한 이유는 항상 논리적이었습니다.
당신의 관점이나 계획은 감정이 없어도 절대적으로 맞을 수 있습니다.

짧은 여행, 그리고 여러분이 마을을 돌아다니는 방법 또한 큰 문제가 되고 있는데, 특히 이 유행병 기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자동차, 비행기, 기차, 버스, 오토바이, 자전거, 택시 – 여러분의 임무인 Cancer는 이제 지역 지도를 따라갑니다. 항상 그렇듯이 열이나 긴급성이 없는 각도를 고려하십시오. 똑똑한 행동인가요?

통신, 문자, 구어, 그리고 여러분이 그곳에서 나가야 하는 메시지들 또한 처녀자리에 있는 화성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말 조심해서 쓰세요. 특히 전화, 컴퓨터, 팩스, 미디어, 연설, 라디오, 문자, 편지, 회의 또는 수화가 포함된 경우, 펼쳐지는 내용을 보고 적절하게 관리하십시오. 좋은 계획인가요, 나쁜 계획인가요? 수십억 명이 보는 컴퓨터 화면에서 삭제하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암, 9월에 대해서도 할 말이 있어요.

 

 

 

 

***

외국인 및 장소입니다.
외국인과 외국인을 포함한 2022년의 '최대화' 트랜짓의 모든 혜택을 퍼내기 위해, 지금 경계를 정리하세요. 9월은 가끔 어수선하고 다소 지저분합니다. 내년부터 그렇게 많은 것을 얻으려면 지금 당장 자제하고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내년 날짜요?

2021년 12월 28일, 2022년 5월 10일까지, 그리고 2022년 10월 28일, 2022년 12월 20일까지 물고기자리 트랜짓에서 목성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바다에 있는 자신을 몇 번 볼 수 있을 거예요. 표류하거나 떠다녀요 당신 머리 너머로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출생 차트에 따라 바위 근처에 방향타가 없거나 위험합니다 외국인과 장소, 애매한 경계, 멍하고 혼란스러운 사고, 억제력 부족은 유행병에 만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COVID-19와 그 변종을 포함하지 않는 한, 여행자, 이민자, 이민자 또는 세계 지도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암, 내년에 엄청난 발전과 돌파구를 가진 정말 맑은 해안이 될 겁니다. 하지만 먼저 부유물과 제삼을 제거하고 해류를 지켜봐야 합니다. 책, 웹사이트 또는 강좌가 포함된 경우 해당 메시지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출처 : 제시카 아담스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