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9/15 ~ 2021/9/30)

728x90
반응형

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9/15 ~ 9/30)

 

전체운 
***

이번 분기는 일도 일도 의식해서 빨리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착수가 빠른 것으로 이득을 보거나 마음에도 여유가 생기거나 해서, 잘 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반대로 착수하는 것을 귀찮아하면 여러 가지 일이 뒤로 돌아가 빨리 할 걸 그랬다는 말이 되기 십상입니다.대인면에서는, 사람을 외관으로 판단하는 것은 위험할지도. 좋은 사람으로 보이는 상대가 의외로 괴짜이거나 하는 것 같아서, 그러한 타입은 안이하게 마음을 허락하지 않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오히려 첫인상이 나쁜 사람일수록 마음씨는 상냥하고 신뢰할 수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또 이 시기에 팔로우 해 주거나 도와 주거나 한 사람은, 앞으로도 의지가 될 것 같으므로, 소중히 우정을 길러 나갑시다.이번 시즌은 집에서 마시는 것이 최고의 스트레스 발산에. 극히 친한 사람을 집에 불러 이야기를 나누면서 술을 마시면, 본심이 튀어나와 분위기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21일 보름달 무렵은 다른 사람의 눈을 신경 쓰지 않는 것이 행운을 끌어당깁니다.자신이 좋다고 생각한 것은, 주위에서 어떻게 생각할지 따윈 생각하지 않고 관철합시다.

 

 

 

 

 

 

 

 

 

연애운 
***

사랑의 별, 금성이 게자리의 러브운을 자극하고 있습니다.지금까지 자유로웠던 사람도 멋진 애인이 생길 가능성은 충분히 있습니다.이성으로부터 인기가 많아지는 시점입니다만, 적극적으로 접근해 오는 상대보다, 가까이에서 항상 따뜻하게 지켜봐 주고 있는 사람에게 주목을. 그러한 사람을 파트너로 선택하면 행복해질 것 같습니다.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자주 보살펴 주거나 간식거리를 주거나, 게자리 본래의 보살핌의 좋은 점을 발휘해 보세요.상대 안에서 당신의 존재가 점점 커질 겁니다.교제 중인 사람은 연인이 슬슬 가정을 꾸리고 싶은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가정적인 분위기를 맛보면 상대방 입에서 결혼 이야기가 나올지도 모릅니다.

 

 

 

 

미용,건강운 
***
수분대사가 저하되어 붓기 쉽습니다. 특히 서서 일하는 사람은 평소보다 다리가 붓기 쉬울지도 모릅니다.종아리를 주무르거나 발 뒤꿈치를 올렸다 내렸다 하여 다리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수분의 대사를 높입니다.미용면에서는 피부가 예민할 것 같아요.마사지나 스크럽 세안 등 자극이 강한 것은, 이번 시즌은 패스합니다.피부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도록 소프트하게 관리하세요.민감한 피부용 화장품의 사용도 훌륭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