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0년 3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0년 3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3 월은 당신의 재정, 주택, 아파트, 주식, 투자, 사업 및 (전부) 생활 예산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통치자 토성이 약 29 년 만에 처음으로 당신의 돈 영역으로 이동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크다.

이것은 당신이 벌거나, 소유하거나 빚진 모든 것에 대한 질문을 넘어선 것입니다. 그것은 철학적 인 문제에 관한 것입니다. 삶이 그네와 원형 교차로, 시장 최고점 및 최저점과 함께 매우 임의적이라면 유머 감각은 어느 정도입니까? Fortuna는 셰익스피어에서 물레의 여신으로 알려졌습니다. 퀴즈 쇼에서 오늘은 행운의 바퀴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그녀 월 5 일, 저작 인격권 또는 윤리적 무엇인지에 대한 그녀의 깊은 문제, 만병 통치약을 반대 찾을 일 , 2020 당신은 또는 해당 날짜의 가까이에 살 수있는 돈의 가격 태그를 끊습니다. 당신 만이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돈, 소유물, 집, 아파트 등에 대한 명백한 진실이 있습니다. 좋은 생활은 무료했다, 또는 오히려보다위한,하지만 당신은 3월 9일 근처에 볼 수있는 일 , 19 일 , 2020.

 

 

 

 

 

이로 인해 폴 로저가 실제로 비용, 일 또는 양심 (문제가있는 경우) 측면에서 더 많은 질문이 제기됩니다. 나는 3월 30일 말하고 싶지만 일이 , 31 일 4 월 (1) 일 , 2020 머리에 물건을 가져올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통치자 토성이 당신의 집에서 가치, 귀중품 및 돈의 집에서 화성을 연결하는 때입니다 – 약 30 년 만에 처음으로. 토성은 실제로 지혜에 관한 것이며, 일반적으로 장거리 및 어려운 길에서 획득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당신보다 먼저 거기에 있었으므로 지금은 책이나 웹 사이트를 방문해야 할 때입니다. 아마도 경험의 목소리와 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The Clash의 Joe Strummer는 (콜업에서) 당신에게 일을하는 이유와 그 이유를 숙고했습니다. 공정한 질문입니다. 이것은 월급, 부채, 모기지, 신용 카드, 은행, 주식 시장, 당신의 시간, 당신의 영혼 (당신의 영혼을 파는 것은 항상 흥미로운 옵션입니다), 당신에게 빚진 것 그리고 어떤 비용을 볼 수있는 달입니다 . 하나님 께서 당신에게 주신 모든 시간을 일하고 꾸준한 가격으로 제품이나 프로젝트를 만들어 내면, 어느 날 꿈의 집을 살 수 있을까요 – 시간이 얼마나 걸리고, 실제로 인생을 살거나 인생을 살아가고 있습니까? 보류? 지금 지배하는 것은 이런 종류의 문제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행복하게 일한다면, 그들의 임금이 불공평하게 낮더라도 당신과 비교할 때 – 당신이 없으면 그들은 직업이 없을 것입니다. 3 월의 염소 자리는 재정 문제가 영적인 것이기 때문에 격월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