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 ~ 3/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0/3/1 ~ 3/15)

 

전체운 

 

행동력을 맡는 화성이 염소 자리의 구역을 항해하고 행운 · 목성에 접근합니다. 게다가 태양도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영역을 둘러싸고 있기 때문에 운세는 전체적으로 활성화 절정. 동작을 일으키는 경우 여러가지 정보도 들어오고 있으며, 인맥도 넓어 차례 차례로 행운의 문이 열려 갈 것입니다. 이시기에 출범시킨 것은 성공적으로 마칠 쉽기 때문에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꼭 한 걸음을 내 디뎌 보자. 또한 쇼핑에 관해서는 금기시 고려 구입하여 두는 것이 베스트. 특히 고액의 것으로 전부터 갖고 싶었던 것이 있다면, 상점을 둘러보고 구입 여부의 결정을. 차기 이후가되면, 지목했던 것이 팔리게거나 사러 갈 시간이 없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일면에서는 숫자를 의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데이터와 매출, 고객 수 등 숫자를 제대로 파악하고 분석하면 보이는 것이있을 것입니다. 보름달이되는 10 일경 고전하고 있었던 것이 호전되는시기. 특히 인간 관계와 돈의 문제가 있던 사람은 안심하는 일이있을 것 같다.

 

 

 

 

 

 

 

 

 

 

연애운 

 

사랑의 별 · 금성과 남성을 나타내는 화성이 갖추어져 염소 자리의 연애를 자극 배치에 놓고 불평없는 연애운입니다. 인기있는 때이기 때문에 당신에게 첫눈에 반해 남성도 열렬한 접근을받는 사람도있을 것이다. 단,이시기의 사랑은 타오르는 반면 깰 것도 의외로 빠를지도. 남성의 설득 불평에 기분이되기 쉽습니다 만, 상대의 인간성이나 가치관 등에도 눈을 돌리고 자신과의 궁합을 잘 판별하는 것이 필요 하겠지요. 교제중인 사람은 사랑을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이시기에 "사랑" "사랑 해요!"라는 말을 많이 말하는 것이 그의 마음은 앞으로도 당신을 멀리 할 것이다.

 

 

 

 

 

미용,건강운 

 

체력은 충분히 있고 건강하게 지낼 때이지만, 자신의 건강을 과신 경향이 있습니다. 독감도 자신은 괜찮와 타카오 묶어 마스크를하지 않거나 화장실을 게을리하거나 할 것. 만약에 공을 들이고 예방은 확실히해야합니다. 미용면은 피부의 신진 대사가 잘 될 것 같다. 이런 때에 집중적으로 치료를하면 피부가 몰라 보게 깨끗하게 될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