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2/1 ~15)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2/1 ~ 2/15)

 

전체운 
***

금기의 키워드는 '아름다움'. 아름답다고 느끼는 것들 사이에 지금의 당신을 행운으로 이끌 것이 깃 들어 있습니다. 그것은 물건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사람,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그림이나 사진, 요리 등 그 밖에도 많이 있습니다. 그런 것에주의 감성도있는 때이므로 여러가지 「미」에 접해 감동합니다. 아름다운 것을 다루는 직업에 관심을 갖는 것도 재능의 개화로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아름다운"라고 생각을 구입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또한 이번 한가롭게 보내는 편이 좋을 일이 일어날 것 같다. 일정을 포장하지 않고 예정이 아무것도 날을 꼭 설치하십시오. 일 마이 페이스로 진행 괜찮아. 급하게 엉성하게되기보다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정성스럽게 완성한 것이 평가도 오를 것. 고집하고 싶은 부분은 타협하지 않고 시간을 들여 보자. 12 일의 초승달 시절은 해당 金回り 정리가 길. 사용하지 않는 신용 카드 나 은행 계좌의 해지 캐시리스 기능과 온라인 뱅크 도입 등 금기시 해두면 재운에 탄력이 붙습니다.

 

 

 

 

 

 

 

 

 

 

연애운 
***

현실적인 판단이 요구 될 때. 지금의 사랑이 불모이거나 맺을 수 없다고 알고 있거나한다면 그 사랑에 구별을 붙이는 용기도 필요 하겠지요. 교제중인 사람도 연인과의 미래를 확실히 생각해. 거기에 희망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새로운 사랑으로 단행 한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반대로, 연인과 밝은 미래가 믿어지면, 동거와 결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려고는? 서로의 부모를 서로 소개하는 것도 대 찬성입니다. 어쨌든도 현실을 제대로 직시하고 연애의 방향성을 결정합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줄 초콜릿은 생각보다 맛으로 승부. 맛있는 것을 선택하고.

 

 

 

 

 

미용,건강운 
***

관절이 약한 것 같다. ひざや腕 어깨 관절 등에 부하가 걸리면 관절염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평소 관절이 굳어지지 않도록 잘 돌려 유연하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용면에서는 식사의 내용이 피부에 영향을 쉬운 때. 다정하고 유분이 많은 것은 피부염의 원인이되기 쉬운 때문에 적당히. 유기농이나 저농약 재배의 야채를 선택 등 몸에 넣는 것에는 집착 한 것이 좋을듯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