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3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2021년 3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화성이 든든한 아군이된다.
3 월 13 일의 초승달 이후 '계약'의 하우스가 폭등합니다. 집중할 것이다 프로젝트가 속속 마이 코미 것. 코로나 유행병으로 휴직 중 혹은 구직 중이라면 "일 건강"의 하우스를 이동하는 동안의 화성의 존재는 당신을 필요로하는 곳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풀 타임 직업을 찾을 수없는 경우, 코로나 재난이 안정 될 때까지의 동안 창업을 검토 할 가능성도있을 것입니다. 무료로 지낼 수있는 충분한 일이 있으면 차지 성도가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3 일부터 4 월 23 일까지 쌍둥이 자리를 이동하는 화성 "수입"집에있는 토성 (안심 · 안정)과 목성 (행운) 모두와 접촉 팔자 덕분에 일도 수익도 얻을 수 것입니다..

연애면이 호조 : 3 월 23 일까지. "명예 상 공적 '의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올해 유일한 보름달. 새 게시물의 면접을 받고, 승진 가능성에 기대하고 있다면 기쁜 결과가 될 것 : 3 월 29 일 (보름달).

 

 

 

 

물병자리

 

 

 

금전면에서 기회를 내린.
행운 · 목성이 12 년 만에 물병 자리에 머물 덕분에 기회가 모여 있습니다. 코로나 재난에서도 바뀌지 않습니다. 3 월이되면 돈을 현명하게 관리 할 준비가 될 것입니다. 계기는 '남의 돈'의 하우스를 비춘 지난달 27 일 보름달입니다. 보험 및 자금 지원 요청에 대한 답변은 이달 초 3 일 이내에 알 것이다. 13 일에는 물고기 자리에서 일어나는 초승달이 「수입」의 하우스를 비 춥니 다. 이 초승달은 미래의 경제적 안정을 위해 뿌린 기회를 의미합니다. 빠르면 올해 5 월 말부터 7 월까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연애면 화성이 "진정한 사랑"의 하우스를 빛낼 덕분에 분위기 것이다. 싱글이라면 친구가 소개해주는지도.


은행 대출, 모기지 대출의 협상 등 금전에 관한 논의가 잘될 : 3 월 1 ~ 3 일. 아기를 내려 싶어? 이 보름달이 좋은 소식을 가져다 것. 임신 수 있음 : 3 월 29 일 (보름달).

 

 
물고기자리

 

 

긍정적 인 마음으로 지낼 한달.
물고기 자리에 초승달이 일어난다 3 월 13 일 직후에 가져온 소식에주의를 기울 입시다. 이것은 별들에서 일년에 한 번 닿는 선물. 초승달이 가져올 기회는 특정 지역에 한정되어있는 것이 많습니다 만,이 초승달의 파워는 당신이 원하는 어떤 영역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생 월을 맞아 하나 나이를 거듭하고 시작 다음 1 년의 목표에 대해 자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할 수있을 것입니다. 29 일 천칭 자리에서 일어나 보름달이 많은 돈을 가지고, 금전면에서 올해 가장 큰 버팀목이 될 믿음직한 보름달이 될 것입니다. 급여가 아닌 수수료, 수수료, 로열티, 합의금 등의 일시금을 구입할 것 같습니다. 모기지와 은행 대출이 유리한 금리로받을 수있는 가능성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애운이 남다른 날. 싱글이라면 친구를 통해 새로운 만남이있을 것 : 3 월 13 일. 물고기 자리에있는 금성 주위를 유치 빛을주는 경우. 새 옷, 화장품, 향수 기분을 올립시 : 3 월 21 일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