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5 ~ 2021/4/30)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4/15 ~ 4/30)

 

전체운 
***

자신에게 즐거운 것을 우선 할 정도로 쯔키가 찾아 오는 팔자. 마음이 두근 두근하는 마음이 튀는 등을 행동의 기준으로 봅시다. 또한 이번 분기는 엄청 빠져 것 같은 것이있다 예감. 그것은 추구하면 재미있는 결과가 될 것입니다. 다만, 염소 자리를 운행하는 명왕성이 가정을 담당하는 영역을 자극하기 때문에 집의 수와 가족의 문제가 드는 우려도 있습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협력하여 문제 해결을 도모합시다. 바쁘니까과 관련된 것을 피하기 어색한 것 같다. 일은 유난히 빨리 완료하는 것과 쓸데없이 시간이 걸릴 것으로 나누어 같다. 척척 진행을 먼저하고 기분이 탄 곳에서 시간이 걸릴 것으로 내려올 것이 정답입니다. 또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은 다른 사람의 도움을받는 것도 대 찬성. 그 편이 효율도 좋고 정신적으로 쉬울 것이다. 17 일의 보름달 시절은 그룹 분할 역이나 간사 등을 담당하면 부가 혜택이있을 것 같다. 솔선하여 입후보하자.

 

 

 

 

 

 

 

 

 

연애운 
***

금성의 은혜로 연애운은 절정. 만남에 내린 때입니다. 특히 취미 등의 습관에서 멋진 사람을 만날 수. 사랑의 상대는 코치 나 선생님이라는 것도. 배우라면 골프와 낚시, 투자 및 기업 세미나 등 사람이 많은 분야를 추천합니다. 짝사랑의 사람은 상대가 관심있는 정보를 제공하려고. 그것을 계기로 이야기가 고조, 사이가 진전 할 것. 교제중인 사람은 사랑이 깊어 질 때. "사랑" "사랑 해요"라는 말도 두 사람의 마음을 하나로하기 때문에 수줍어 않고 입에 봅시다.

 

 

 

 

미용,건강운 
***
금기는 허리가 건강의 바로미터. 허리 부근이 무게 나른한 때는 컨디션을 무너 뜨리는 전조이므로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또한 쿠리 허리 등을 유발하기 때문에 허리에 부담이 걸리는 자세는 취하지 않도록합시다. 미용면에서는 피부 표면은 쯔룻하고 있어도 피부의 안쪽은 수분이 부족하여 없을 것. 화장수는 보습력이 높은 것을 사용하여 건조 대책을 철저히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