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별자리운세 (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게자리의 주간운

 

***

'경험'이 도움이 될 때지만 '그대로'는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요.지금의 상황에 맞추어 커스터마이즈하거나 버전 업을 시도함으로써 지금까지의 축적된 기술이 훌륭한 무기입니다.단지, 경험은 「경험칙」 「성공 체험」과 같이, 자신 속에 스며들어 버려, 좀처럼 그것을 개편하거나 덧쓰거나 하는 것이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마음의 장벽을 넘지 않으면, 경험 속의 「쓸 수 있는 부분」과 「쓸 수 없는 부분」의 후자를, 떨어뜨릴 수 없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경험을 좋은 상태로 업데이트하여 새로운 무기로 교체할 기회가 올 것 같습니다.그 업데이트에 의해서, 「나, 아직도 할 수 있잖아!」라고 하는 자신감이 물밀듯이 솟아오릅니다.과거에 매달리기보다는 과거를 재료로 쓰자는 작은 마음의 전환이 큰 성과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사자자리의 주간운

 

 

***

혼자서 교섭해도 안 되었던 일이, 모두 함께 했으면 잘 되었다, 라는 전개는 자주 있는 것입니다.한편, 모두가 했더니 뒤죽박죽이 되었지만, 혼자서 해 보니 훨씬 잘 되었다, 라고 하는 케이스도 있습니다.연계 방법, 협력 형태만 바꿔도 상황이 확 달라지는 겁니다.

스포츠 등에서도 포메이션이나 연계를 잘 바꾸는 것으로 전황이 바뀔 수 있습니다만, 이번 주 당신의 세계에서도 그런 일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조금 입장을 바꾸거나 응원을 요청하거나 굳이 선두에 서는 것을 맡거나 하는 결단에는, 다소 용기를 필요로 하는 기색도 있습니다만, 주위의 사람들은 당신의 용기를 응원해 줄 것입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처녀자리의 주간운

 

 

***

비관과 낙관이라면 당신으로서는 비관이 더 익숙하게 느껴질지도 모릅니다.신중하고 섬세한 당신이니까 허풍으로 적당히 말하는 사람은 「믿기 어렵다」라고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하지만 지금은 자네 안에도 뜨거운 희망이 불타고 있습니다 단순한 비관론에도 기여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도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번 주 낙관도 비관도 아닌 제3의 길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그 길은 당신 혼자가 아니라 누군가와 함께 생각한 끝에 나온 대답이라고 생각합니다.최근 당신이 시도한 것, 걸어 온 길 안에서 다양한 정보를 포착해 왔을 것입니다.그것들 '캐치한 것'을 이번 주, 누군가 중요한 인물과 공유하고 의견을 나눈 결과, 자연스럽게 '이걸로 가자!'는 길이 보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