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별자리운세 (천칭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천칭자리의 주간운

 

***

자신이 없다는 것, 스스로 자신에게 계속 추궁을 하고 있는 것 같은 부분, 부정하면서도 계속 안아 버리고 있는 감정입니다.예를 들어 그런 것이 당신 안에 있습니다고 하고, 그것들에게, 지금 높은 곳에서 빛을 비춰 줄지도 모릅니다.당신이 부끄러워하면서 감추듯 안고 있는 그 울퉁불퉁한 바위는 깨어 보면 안에 훌륭한 보석이 들어 있습니다, 라고 누군가가 가르쳐 줄지도 모릅니다.

친근한 것일수록 흔하고, 평범하고, 돌멩이처럼 보일 때가 있습니다요.하지만 높은 곳에서 빛을 받을 때 내 눈에도 그것들이 새것처럼 보입니다.바깥에서 불어오는 상쾌한 바람이 당신의 마음속의 방황을 날려줄 그런 순간이 이번 주에 올지도 모릅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전갈자리의 주간운

 

 

***

시간을 들여 「사귀어 왔다」는 것이 있으면, 그 일 전체가 둥글게, 기쁜 형태로 보답될 것 같습니다.연애뿐 아니라, 「쇼핑에 같이 산다」 정도의 라이트인 것부터 「까다로운 고민에 사귀다」 「사과하러 가는 것에 사귀다」 등, 중량감이 있는 상황까지, 모든 「사귀다」가 포함됩니다.'사귄다'는 것은 상대방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나 생활에 이것 저것 구별 없이 기댈 수 있고,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는 것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이것저것 손대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가까이에 있고, 그 건에 관해서는 남이 아니라는 태도가 '사귀다'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울퉁불퉁이나 뒤죽박죽이나, 복잡함, 애매함, 의외함까지 둥글게 포함해서 「사귈게」가 됩니다.사귀는 것은, 그런 식으로, 꽤 힘든 일입니다.

그런 힘든 「사귀기」를 맡아 온 것이, 이번 주, 큰 힘이나 기쁨으로 바뀝니다.「사귀는 것」이 가지고 있는 훌륭한 위력에 접해, 스스로도 깜짝 놀랄 만한 장면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2021년 5월17일~2021년 5월23일 사수자리의 주간운

 

 

***

큰 빵은 뜯어서 먹어요.어려운 이야기는 단번에 전부 이해시키려고 하지 말고, 우선 알 것 같은 부분을 작게 잘라 전달합니다.어지러운 곳에는 발자국 그림을 그리며 여기 줄을 서세요라고 부탁하면 의외로 줄을 서주곤 해요.

이번 주는 그런 식으로, 당신이 가지고 있는 「큰 것, 어려운 것, 무거운 것, 까다로운 것」등을, 관련된 사람에게 받기 쉽도록 어떻게든 궁리해 「건네다·보내는」일이 될지도 모릅니다.작은 패킷으로 나누거나 「지금은 여기까지」라고 일단의 끝맺음을 할 수 있는 것은, 「앞으로도 연결이 계속 되어 간다」라고 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지금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지금 뿐이 아닙니다.지금 관련되어 있는 상대도 아마 여기에서 잠시 교제해 줄 것입니다.그러니까 단번에 해치울 필요는 없습니다.차근차근 해나가면 결국에는 훌륭하게 성립할 수 있습니다요.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