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5 ~ 2021/5/31)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5/15 ~ 5/31)

 

전체운 
***

별의 영향으로 나이브해지기 쉬운 이번 시즌은 세세한 것이 신경이 쓰일 것 같습니다.작은 일이 신경 쓰여 일이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일하는 동안에는 스마트폰의 알림 기능을 꺼두지 않으면 집중이 안 될 수도 있습니다.평소라면 신경이 쓰이지 않는 주위의 잡음도 이번 기에는 작업에 방해가 될 것 같으므로 이어폰이나 헤드폰을 준비해 두고, 잡음을 없애면 좋을 것입니다.한편, 신경질적으로 되는 만큼, 다른 사람이 간과하기 십상인 문제점이나 실수를 재빨리 발견할 수 있을 것 같다. 직감도 여느 때 이상으로 우수해지므로, 「뭔가 수상해……」라고 생각하면 철저하게 조사해 봐.아니나다를까, 간과되고 있던 미스가 발각되어 「공훈!」이 될지도 모릅니다.26일 보름달 무렵에는 다른 사람의 문제에 관여하는 것은 그만 둡시다.쓸데없는 참견은 금기입니다.불똥이 제 쪽으로 튀어올 것 같아요.친구의 상담을 해 주는 것도 역시 피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것입니다.

 

 

 

 

 

 

 

 

 

연애운 
***

연애면에서도 상대의 일거수일투족이 신경 쓰이는 때죠.상대방의 말이나 행동의 진의를 알아보려고 하기 쉬운데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마음이 착잡하지 않은 것 같아요.단순히 단순하게 받아들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뭔가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직접 상대에게 물어 보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그러면 '뭐야, 그랬지?'하고 몸부림치던 일도 어이없이 해결될 것 같습니다.짝사랑하는 사람은 적극적인 접근은 삼가는 것이 좋은 시기입니다. 상대를 객관시할 수 있는 때이므로 조금 거리를 두고 상대를 관찰해 보면 지금까지는 몰랐던 것이 보일 것 같습니다.

 

 

 

 

미용,건강운 
***
건강 면에서는 편하게 하고 싶은 경향이 있습니다서, 별로 몸을 움직이지 않게 될 것 같습니다.역 등에서도 계단이 아닌 에스컬레이터를 선택하거나 바로 택시를 타 버리거나 합니다.다이어트나 피트니스도 작심삼일로 끝나기 쉽습니다.그런 생활을 계속 해 버리면, 체중이 순식간에 증가해 버릴지도 모릅니다.자신에게 엄격해지는 것도 이번 기는 필요할 것입니다.미용면에서는 반짝이가 들어간 화장품이 행운의 아이템입니다.아이 컬러나 네일, 페이스 파우더 등 반짝이는 반짝이가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 보세요.얼굴이 화사해지고 행운을 끌어당기는 힘도 향상될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