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5월31일~2021년 6월6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5월31일~2021년 6월6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의 키워드는 칭찬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100이었다고 해도, 상대방이 그것을 감지하여 50 정도의 느낌으로 움직여 줍니다.당신으로서는 100이 보이고 있기 때문에, 50에서는 「가볍네」 「적네」 「약하네」라고 생각될지도 모릅니다만, 그런데도 액티브한 움직임이 보이는 것만으로 「우선은 최상!」이라고, 납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50 정도의 움직임'은 당신의 움직임으로 좀 더 커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당신의 요청에 대해 주위는 지금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할 수 있는 상태입니다.좀 더 이렇게라는 조언이 상대에게 스르르 흘러들어옵니다.그 조언의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나려면 조금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지만, 최종적으로는 당신의 자극은 확실히 유효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남을 칭찬하는 데 아주 능숙한 사람이에요.혹은 당신 자신에게 그러한 자각이 없어도, 당신의 진심어린 칭찬은, 사람의 마음에 깊이 들어가, 상대의 마음을 지탱하는 기둥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이 시기, 당신의 「칭찬력」이, 의외의 상황에서 도움이 되는 기미가 보입니다.비록 상대에게 쓴소리를 나타내고 싶은 것 같은 때라도, 우선 조금 칭찬하고 나서 전하면, 잘 전해질 것입니다.누구나 '옥에 티'는 견딜 수 있지만, '옥에 티' 순서는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 법입니다.

 

 

 

 

 

 

 

 

 

2021년 5월31일~2021년 6월6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의 키워드는 '케어'입니다.

물병자리의 사람들은 '이치(理知)'로 움직입니다.그러므로 때때로 자신도 살아 있는 인간으로, 지치기도 하면 아픔도 있습니다는 것을 잊어 버리는 일이 있는 것입니다.만약 당신에게도 그러한 짐작이 있는 것 같다면, 이번 주, 「자신의 생신 부분」에 의식을 향해서, 제대로 케어할 수 있는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

규칙보다 감각이, 평균치보다 실감이, 올바른 생활 리듬보다 몸이 요구하는 잠과 식욕이 지금은 훨씬 많은 것을 말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마음과 몸의 소리는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들리지 않으며, 리크츠로 부정해 버리면, 토라져 버릴 수도 있습니다.주운 아기 고양이를 돌보는 것처럼, 지금 스스로 배가 고프지 않은지, 피곤하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물병의 사람」뿐만 아니라, 현대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눈이나 귀를 열고 있는데, 마음이나 몸의 발신은 감지하지 못하고, 디스플레이의 문자나 화상만을 계속 캐치합니다고 하는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고도 생각됩니다.

지금 당신의 심신은 꽤 중요한 것을 당신에게 가르쳐 주고 있는 기색도 있습니다.당신이 지금 제일 맛있습니다고 생각하는게 뭘까요?정말 몸과 마음이 그렇게 느껴질까요.그 질문에 대한 대답에 따라 움직이면 재미있는 삶의 루트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2021년 5월31일~2021년 6월6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의 키워드는 '사랑과 열정'입니다.

사랑과 열정의 주입니다.주위와의 손발이 다소 맞지 않더라도, 조건이 다소 갖추어지지 않더라도 지금은 자신의 뜻대로 사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 싶을 때입니다.당신의 애정과 창의성이 당신이 지향해야 할 방향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누군가의 지시에 따른다든가, 주위와 자신을 비교합니다든가, 그런 것은 지금은 가장 뒤로 미루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좋아하는 일, 하고 싶은 일, 사랑하는 사람, 사랑스러운 것, 생각나는 아이디어, 열정에 대한 자극을 생활 속에서 최우선으로 삼고 싶을 때입니다.

막연하게만 알던 것이 현실의 소망으로 바뀝니다.하늘의 구름을 쫓는 듯한 꿈이 눈앞의 꽃을 따는 듯한 동작으로 바뀝니다.그 막막한 이미지는 이제 손으로 만져질 수 있는 상태가 되어가고 있습니다.'이게 바로 나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그런 무언가가 그 안에 꽉 차 있습니다.

산다는 것 자체가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상이지만, 지금은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을 반드시 찾을 수 있을 겁니다.예를 들어, 당신이 상처받고 외로운 강아지를 도왔을 때, 그 강아지를 받아서 가장 기쁜 일은 그저 '도와주는 것'이 아닐까요?"만약 지금의 당신이 고통받고 있고,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면, 그것 역시 '사랑을 사는 것'의 한 방법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