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6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6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염소자리

 

 

***

업무적인 측면에서 이클립스의 영향을 받아요.
6월 10일에 쌍둥이자리에서 일어나는 일식(신월)은 「일하는 방법이나 직장」을 나타내는 하우스를 비춥니다.그 영향으로 두 건의 대형 프로젝트가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직장이 상당히 바빠질 것 같습니다. 또 이클립스는 변화를 주기 때문에 의지하는 사람이 그만두는 등 인사이동 가능성도 있습니다.22일까지 수성이 역행 중인 것도 불리한 요인이지만 예전에 일했던 사람을 재고용할 경우 유리합니다.25일의 보름달은 염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올해 유일한, 그리고 당신에게 있습니다 가장 유익한 보름달입니다.행운의 별·목성이 「자아」의 하우스에 있는 보름달과 「파트너십」의 하우스에 있는 태양에 미소 지으므로, 연애 혹은 비즈니스에서의 거래 성립등에서 기쁜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일의 생산성,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컴퓨터 등 전자기기의 구입 및 소프트웨어 버전업을 하려면 수성이 순행할 때까지 기다리세요:6월 23일 이후(며칠간의 유예를 갖도록 함).

 

 

 

 

 

 

물병자리

 

 

***

앞으로 오랫동안 사생활을 할 팔자에요.
5월 26일의 월식(만월)에 이어, 6월 10일에 쌍둥이자리로 일어나는 일식(신월)은, 사생활을 풍부하게 하는 훌륭한 에클립스입니다.안정의 별, 토성이 지켜보는 덕분에 일식 직후 수일, 수주, 수개월 후에 일어날 사건이나 새로운 인간관계에서 장기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연활중이라면 운명적인 만남의 가능성이 있습니다요.진지한 교제 중이라면 약혼이나 결혼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습니다.아기가 원해요? 이 초승달의 힘으로 황새가 날갯짓하기 시작해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환경이 조성될 것입니다.29년 만에 물병자리에 들어가는 토성이 미래 계획을 세우도록 촉구합니다.이번 달 말은 이 반년의 되돌아 보기와 다음의 반년을 어떻게 보낼지를 생각하는 최고의 타이밍입니다.

'수입'의 하우스에 행운의 별, 목성이 머무르고 있습니다. 현금흐름 개선 노력이 보답된다: 6월중(7월28일까지)커플이라면 단둘이 로맨틱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기회: 6월 25일(보름달) 주말입니다.

 

 
물고기자리

 

 

***

다양한 장애가 제거됩니다.
경력 면에서 최상의 컨디션입니다! 잇달아 성과를 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지난 달 26일의 월식(보름달)이 새로운 일의 제안이나 승진을 가져오는 한편, 집이나 가족 일로 여러가지 있습니다, 분주할지도 모릅니다.그것이 당신의 계획에 장애가 되고 있습니다면 6월 10일 일식(신월)이 문제 해결의 돌파구가 되고 그 이후 사태는 호전될 것입니다.역행중의 수성이 순행으로 돌아오는 23일 이후(24일이 베스트)에 중요한 결단을 내려, 행동을 일으킵시다.행운의 별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머물고 있는(7월 28일까지)인 이달은 지난달에 이어 내년에 찾아올 행운기를 예고하는 한 달입니다.지금이 아니더라도 내년 초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목표를 계속 가져보세요.

행운의 별·목성과 이날 일어나는 보름달이 소원을 들어주는 팔자입니다.실현될지 어떨지 모르는 채 오랫동안 안고 있던 꿈이 실현될 가능성 있음:6월 25일, 혹은 그 전후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