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6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6월 염소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2021년 하반기에는 업무량, 일상 업무, 건강, 건강, 라이프스타일, 의무 및 서비스를 통해 모든 일이 매우 격렬하고 집중적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래서 8월 1일 일요일부터 2021년 12월 21일 화요일까지 업무, 미지급 업무 또는 대학/대학 과정과 관련한 권리, 역할 및 책임의 개편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6월에 예고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잘못된 출발, 지연, 일정 변경의 달입니다.

이것은 또한 집안일, 정원 가꾸기, 전업 돌봄, 전업 육아 그리고 다른 무급 노동에도 적용됩니다. 6월에는 제어 기능이 매우 다른 방식으로 공유되는 8월에서 12월 사이에 대대적인 혁신이 준비됩니다.

6월 1일 화요일은 2002년 9월부터 10월까지 그리고 1984년 3월까지 오래된 업보를 가져옵니다. 그것이 문자 그대로라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나이든 고용주/직원들이 당신의 삶에 다시 나타나서 일종의 정신적 정착이 요구됩니다. 아니면 상징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요, 염소자리. 아마도 1984년과/0r 2002년에 여러분은 건강 때문에 일이나 공부를 쉬어야 했습니다. 그때부터 끝나지 않은 영적 사업이 6월 1일 가까이 돌아옵니다.

6월 10일 목요일의 뉴문 이클립스는 모든 6차 하원 문제에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기에는 건강 검진, 치과 검진, 제약, 고용, 실업 수당, 휴식이 포함됩니다. 사실, 정신, 신체 및 정신에 관련된 모든 삶의 영역은 목적에 적합하도록 기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목적은 당신이 돈을 받든 받지 않든 간에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는 것입니다. 왜 일식을 건너뛰죠? 사각지대예요. 어느 쪽이든 하루를 내세요.

 

 

 

 

***

6월 11일 금요일은 6월에 대한 기본적인 진실을 상기시켜 줍니다. 테스트하기에 좋습니다. 시험 삼아요 7월 7일부터 최종 평결이 내려질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러나 Mercury Retrograde (6월 11일 즈음에 더 명백하게)는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문서, 토론, 계획 또는 협상에는 그다지 적합하지 않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수준에서 프로젝트 또는 작업에 대한 원래 생각을 재고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정치인들과 사업가들이 설명할 수 없는 이유로 Mercury Retrograde를 선택함으로써 여행 재개방을 위해 전력을 다하게 되었기 때문에, 대유행은 이 분야에서 제 역할을 할 것입니다.

6월은 노트북과 연필 연구, 잠재적인 범위 지정, 면역력에 대한 새로운 발견에 대한 숙제, 인터넷 사전 계획 수립에 아주 좋습니다.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이 8월에서 12월에 들어갈 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많은 염소자리 사람들에게는 그때 대처하기 위한 강등, 승진, 합병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6월에 가능한 답을 생각해 내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밖에 없었던 것을 기뻐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것들을 제거하고 나중에 교체하는 사치를 누릴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