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카가미류지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728x90
반응형

카가미류지 양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의 자극을 받아 주변이 당신 마음대로 변해 주는 행운의 밤. 상대는 스스로의 잘못을 인정하고 당신이 원하는 대로 다시 태어난다고도 약속해 줄 것 같습니다. 그러면 불만이었던 상황은 끝나고 당신이 느긋하게 지낼 수 있는 새로운 전개가 시작될 것 같습니다.무조건 기뻐하며 좋은 쾌조의 운기입니다.웃는 얼굴이 가득한 한 주가 될 것입니다.클로버 길입니다.



연애운
갑자기 사랑이 깊어져 단숨에 깊은 사이가 될 수도 있습니다요.예상 밖의 전개에 당황해 버릴 것 같습니다.



직업운

싫은 일에서 벗어나 잘하는 일을 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을 거예요.

 

재운
잃어버린 통장, 잊고 있던 숨겨진 재산 등이 발각되어 주머니가 단번에 따뜻해질지도 모릅니다.

 

 

 

 

 

 

 

 

 

카가미류지 황소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별로부터 아무런 영향도 받지 않고 평온하게 보낼 수 있는 주입니다.운기도 안정되어 있고, 눈에 띄는 문제는 일어나지 않는 암시. 주변 사람과 우호적인 관계를 쌓아 올려, 가족과의 유대관계도 평안합니다.걱정 없이 이 주를 우아하게 보낼 수 있을 겁니다.게다가 미적 센스가 굉장히 날카로워질 예감이죠.당신의 패션이나 메이크업 방법 등이 주목을 받기 때문에 스스로 정보를 발신하면 더욱 운기가 업됩니다.


연애운
많은 사람들로부터 호의를 받을 때입니다.진정한 사랑으로까지 키울지는 당신 하기 나름이에요.

직업운
당신의 명랑한 미소에 직장이 구해집니다.분위기 메이커로서 둘도 없는 존재가 됩니다.

 

재운
구매의욕은 증가하나 득만은 아닌듯 합니다. 한번쯤 생각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카가미류지 쌍둥이자리 운세  (2021/6/15 ~ 2021/6/21)

 

 

***

전체운 
분투의 별이 빠지고 평화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쓸데없는 건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주에요.마음 내키는 대로, 좋아하는 일을 즐기거나 SNS등을 통해서 친구와 느긋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 같습니다.운기도 매우 안정되어 있기 때문에 문제 등도 발생하지 않고 무사히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독서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공부가인 면이 강해지는 이 주에 어학 습득에 힘쓰면 좋은 성과를 남길 수 있습니다.


연애운
조심스럽게 사랑을 진행할 때입니다.부끄러운 실패와도 무관합니다.순조롭기 그 자체입니다.

직업운
세밀한 작업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요.실무를 착실히 수행하여 직장에서 귀한 대접을 받습니다.

 

재운
금전관리에 열을 올리기 쉬울 때에요.너무 열심히 하면 숨이 차요.적당히요.

 

 

출처 : 카가미류지 블로그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