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8월30일~2021년 9월5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8월30일~2021년 9월5일 양자리의 주간운

 

***

예를 들어 '낌새를 느낀다'거나, 시야의 가장자리를 한순간 가로지른 것을 두 번 본다거나 하는 체험이 있을까요?우리는 스스로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여러가지 것을 신체적으로 「느끼고」있는 것 같습니다.그리고 무의식적으로 그것에 반응하여 일어서거나 때로는 엇갈린 사람에게 말을 걸기도 합니다.

이번 주 당신의 신체성과 깊은 마음의 움직임이 직결되는 순간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날카로운 직관이 작용하거나 방대한 서류 속에 '뭔가 이상한데'라고 작은 실수를 발견하거나 그런 신기한 활약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나도 왜 할 수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할 수 있었다'와 같은 재미있는 대성공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뭔가 이상하다」 「아무래도 이쪽이 좋을 것 같다」 등, 무의식적으로 무엇인가를 캐치했을 때, 그 「직관」에 솔직하게 따르면 좋지만, 「아니 아니, 그럴 리는 없다」 「기분 탓이다」 등, 스스로 자신을 리크츠로 설득해 버리는 일도 있습니다.나중에 '그때의 직관은 옳았다!'라고 후회한 경험이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이번주는 특히 그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것이라고 느낀다'라는 감각을 소중히 하고 싶을 때입니다.멈춰서서 확인해보는 마음의 여유가 중요합니다.

 

 

 

 

 

 

 

 

 

2021년 8월30일~2021년 9월5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우아함과 고요함, 완벽한 조화, 세련미입니다.이런 것들은 대부분 사람들의 끊임없는 고심이나 땀, 갈등이나 시행착오를 겪습니다.가장 아름다운 것을 만들어 내는 현장은 엉망이 되어 여기저기 더러워져 있기 마련입니다.물감이 튀고, 소스가 쏟아지고, 여기저기 탄 자국이나 흠집투성이의 세계에서, 어디까지나 맑고 고요한 것이 운반됩니다.

이번 주 당신을 둘러싼 별을 보고 있는데, 그런 풍경이 떠올랐습니다.주방과 공방, 아틀리에, 백야드는 전쟁과 같기 때문에 거기에서 나온 것은 순수하고, 깨끗하고, 완전하고, 튼튼한 것입니다.영속적인 골격을 가지고 있어서 사람의 마음에 와닿는 거죠.희망이 생기는 것은 혼돈 속에서입니다.진흙 연못 속에서 청아한 연꽃 봉오리가 피어오르는 듯한 주입니다.

 

 
 

2021년 8월30일~2021년 9월5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요즘 '사랑과 창조의 시간'이 이어지고 있는 쌍둥이 자리의 세계인데, 거기에 한층 더 기세가 붙습니다.더 하고 싶은 일을 만날 수 있을 것 같고, 두근거리는 순간이나 멋진 만남의 기회도 늘어날 것입니다.좋아하는 사람이나 동경하는 사람과 커뮤니케이션하는 시간도 많아져, 나날의 반짝반짝함이 점점 강해져 갑니다.

예를 들어 무언가를 만들려고 할 때, 바삭바삭 할 수 있는 것도 있고, 시간이 걸리는 것도 있습니다.이번 주부터 당신이 뭔가를 만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조금 시간이 걸리는 것일지도 모릅니다.혹은 '싹 할 수 있을 것 같은데'라고 생각하고 시작했는데, 의외로 어려웠다!가 될지도 모릅니다.어쨌든, 여기서부터 당신이 창조하기 시작하는 것은, 조금 시간을 들여 11월 중순경까지 「완성」할 기미가 있습니다.열심히 하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 수 있게끔 아주 멋진 게 나올 거예요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