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9월6일~2021년 9월12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9월6일~2021년 9월12일 양자리의 주간운

 

***

새로운 역할을 찾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이것은, 「○○계」와 같이, 무엇인가 이름이 붙어 있는 역할일지도 모르고, 혹은 누군가에게 있어서 자신이 둘도 없는 존재인 것을 깨닫게 한다, 라고 하는 사건일지도 모릅니다.도움이 되고, 의지하고,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이다, 라고 자각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는생활을새로운조건하에서다시설정할수있을지도모릅니다.생활 리듬의 리셋, 일상적인 시간의 사용법의 리셋이 이루어질지도 모릅니다.요즘 꽤 바쁜 당신입니다만, 그 현실적인 「바쁨」이 도대체 어떤 목적지를 향하고 있는지, 정말로 그 목적지가 틀림없는 것인지, 라고 하는 것을, 여기서 다시 보게 될지도 모릅니다.아주 리얼한 '컨디션'이 바뀔 타이밍입니다

 

 

 

 

 

 

 

 

 

2021년 9월6일~2021년 9월12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가벼운 마음」의 사랑도 있고, 어디까지나 깊고, 이제 「사랑」이라고 부르는 것이 적합한지 어떤지, 알 수 없게 되는 사랑도 있습니다.연인, 동반자에 대한 사랑, 자녀에 대한 사랑, 어떤 활동과 대상에 대한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이 있지만 사랑은 모두 물결의 물결 같은 움직임에서 흔들리지 않는 심층수 같은 사랑까지 다양한 계층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번 주는 그런 의미에서 사랑이 깊이와 무게, 깊이를 더하는 때입니다.진하게 복잡해져요.반짝 하늘에 작게 빛나는 별이, 실은 태양의 몇 배나 되는 것과 비슷한 광경이 펼쳐집니다.이번 주에 당신이 포착할 사랑의 반짝임은 작은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아마 아득한 별처럼 변함없는 강인함과 크기를 갖추고 있는 것입니다.

이 '사랑'은 창의적인 활동에도 해당됩니다.창조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 스스로 원하는 세계에 몰입하여 뜨거운 의욕을 쏟고 있는 사람에게는 새로운 기회의 반짝임이 보일 것입니다.

 

 
 

2021년 9월6일~2021년 9월12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집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집에서 한다!' 이런 분위기의 시기입니다.아니면 '거처를 새로 만들겠다!' 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어요.코로나로 인해 이른바 '텔레워크'가 상당히 침투하고 있습니다만, 여기서의 '집' '거처'는 '자신의 세계' '백야드'와 같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다른 사람에게 열린 개방적인 장소가 아닌, 자신만의 사적인 세계이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명한 배우가 「밖에서는 절대로 식사를 하지 않았다」 「현장에서는 대본을 손에 넣지 않았다」등의 에피소드를 듣습니다.즉 이것은 집에서 밥을 먹고 있었던 것이고, 집에서 대사를 외우고 있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정도로 스토익한 일이 아니더라도, 누구에게도 「이것은, 집에서 밖에 하지 않는다」 「아무도 보지 않는 곳에서 밖에 하지 않는다」라고 결정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이번 주 「완수한다」는 것은, 그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보여주지 않는다'거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거예요누구에게나 보여주고 싶은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의 구별이 있는 것은, 분명, 자기 자신의 마음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서인지도 모릅니다.우리들은 사회에 사는 존재입니다만, 「나 자신」과 외계·타자와의 경계선도, 결정적으로 필요합니다.'타자'는 때로 가족이라도 '타자'가 될 수 있습니다.'내가 나다' 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시공이 이번 주는 굉장히 중요한 의미를 가질 거예요.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