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9월13일~2021년 9월19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9월13일~2021년 9월19일 양자리의 주간운

 

***

「인생을 남에게 맡긴다」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당신입니다만, 이번 주는 생활이나 담당 분야의 일부를 조금, 남의 손에 맡겨 보고 싶은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지금까지가 어쨌든, 「스스로 해야 합니다!」라고 하는 것이 너무 많았던지도 모릅니다.손을 홱홱 움직여 몸을 돌려 제스스로 조절해 오고, 그 과정이 일단락된 마당에 이젠 네 차례야라며 배턴을 넘기는 장면이 이번 주에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것은 「지금까지 자신이 안고 있던 것을 상대에게 전부 던진다」라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오히려, 「너라면 이럴 때, 어떻게 할까?」라는 질문을 던지는 것인지도 모릅니다.혹은, 지금까지 세세하게 지시를 내리고 있던 상대에게, 「여기서부터는 조금, 스스로 생각하고 자유롭게 움직여 봐」라고 전합니다, 라고 하는 전개일지도 모릅니다.내가 골을 넣을 수 있을 것 같아도, 굳이 패스를 내 보고 싶다는 기분이 드는 것은, 내가 하는 것보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날 것 같다는 직관 때문일지도 모릅니다.

한 질문에 모든 사람이 같은 답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일견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답은 이것 밖에 있을 수 없다」라고 하는 문제에서도, 의외의 쇼트 컷이나 미라클한 변화구를 짜내는 사람은 있는 것입니다.이번 주, 그런 현상이, 당신의 「던지기」를 계기로 일어나 갈지도 모릅니다.

 

 

 

 

 

 

 

 

 

2021년 9월13일~2021년 9월19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까다로운 일도 귀찮은 일도 마법의 힘으로 척척 한순간에 해치울 수 있습니다면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요즘 당신의 세계에는 귀찮은 일이 확실히 이것저것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번 주의 당신의 손에는 이상한 마법 지팡이 같은 것이 있고, 그것을 사용하면 왠지 점점, 「해야 할 일」이 정리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물론, 모든 태스크를 이번 주만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어쨌든 이번 주에 한해서는, 표면적인 해결이 아니고, 뿌리부터 사물을 파악해 긴 과거와 미래를 응시하고 대담한 지휘를 실시해, 「호전의 대전제」를 갖출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 눈앞에 있는 약간 답답함이나 귀찮음은 어떤 의미에서 상대적인 현상입니다.일시적인 관계성 속에서 들뜨거나 가라앉거나 하는, 변화가 풍부한 동적인 혼란입니다.그것을 그대로의 스케일로 취급하려고 하면, 오히려 그 귀찮음에 말려 들어가 버릴 것 같지만, 더 큰, 더 아래로부터의, 혹은 보다 높은 다음의 안락의 자세가 확실하면, 둥둥 떠오르는 여러가지 것이 어떤 색으로 어떤 덩어리를 만들든, 현혹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가지와 잎이 아무리 웅성거려도 줄기와 뿌리가 튼튼하면 괜찮습니다.

이번 주의 당신의 '이상한 마법'은 줄기와 뿌리를 튼튼히 합니다든가, 확인을 합니다든가 하는 이미지로 작용합니다.자신의 꼬리를 쫓아 다니는 고양이와 같은 상황을 곁눈질로 보고, '혼란의 본질은 거기에는 없다'고 판별하여 정말로 갖추어야 할 부분을 갖춘다, 라고 한 것이 이번 주 황소자리의 테마가 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2021년 9월13일~2021년 9월19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평소에도 책임감이 강하고 고지식하고, 예를 들어 여름방학이라도 「숙제 다 끝내고 놀러 가자」라고 생각하는 타입의 사람에게 있습니다서는, 이번 주부터는 조금 불편하게 날들이 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해야 할 일을 하고 나서, 놀자」라고 하는 우선 순위를 관철할 수 없게 되기 때문입니다.오히려 「지금은 본래라면, 해야 할 일을 할 시간입니다만, 그것은 뭐, 뒤로 미루어 버리자」라고 하는 상황이 되기 쉽습니다.평소에 부지런한 사람일수록 이런 흐름 속에서 자기를 책망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 지금은 아예 자기를 책망할 필요는 없습니다.「이것은 응석받입니다」 「게으르다」 등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지금은 마음과 몸의 바람대로 스케줄과 시간의 사용법을 자유분방하게 바꾸어 가고 싶을 때 입니다.

느슨하거나 느슨하거나 「아무것도 하고 있지 않은」상태에서도, 지금은 한정적으로 「괜찮은 시기」입니다.한편, 「아무래도 좋은 것에 열심히 합니다」 「사적인 분야에서, 전력으로 투쟁합니다」등의 일은 일어나기 쉬워집니다만, 이것도 이 시기는 대환영입니다.일반적인 리크츠, 상칠기적 합리성, 세상적으로 올바르다고 여겨지는 가치관등에서는, 절대로 계산할 수 없는 것이, 인생에는 존재합니다.이번 주는 그 방면으로 '스위치가 켜지기' 할 겁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