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1년 11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수잔밀러 11월 별자리 운세 (염소자리, 물병자리, 물고기자리리) 

 

 

염소자리

 

 

***

경력 향상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자신이"해야 할" 일과"하고 싶은" 일, 그리고"할 수 있습니다"가 일치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11월 5일 초승달이 당신이 처한 상황을 밝히고 현실적인 대응을 요구할 것입니다.초승달은 '희망이나 소원' 하우스에서 일어나는데, 천왕성이 해와 초승달과 대립관계에 있기 때문에, 예를 들어 꼭 원하는 물품의 구입을 연기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지금은 안 돼도 앞으로 계속 안 된다는 건 아닙니다.커리어의 방향성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황소자리의 에클립스(월식/보름달)가 일어나는 19일에 '조화'의 석유를 형성하는 염소자리의 금성과 황소자리의 천왕성이 흥미진진한 경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친구의 다크한 일면을 알고 충격을 받을 것 같습니다. 이를 계기로 절교할 수도 있습니다: 11월초 2주간.'진실한 사랑' 하우스에서 일어나는 에클립스입니다진지한 교제 관계에 어떠한 결론이 나옵니다:11월 19일(월식/보름 달).

 

 

 

 

 

물병자리

 

 

***

각오하고 변화를 받아들이겠습니다.
수호성 천왕성이 휩쓸고 가는 11월에는 갑자기 소식이 날아오기 때문에 넋이 빠져들지 않아요.초승달이 일어나는 5일 또는 그 직후(+10일)에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커리어' 하우스에 나타나는 이 초승달은 그 분야에서의 변화를 의미합니다.천왕성은 해와 초승달이 대립하기 때문에 지금 회사에 남거나 새 직장을 구하거나 경우에 따라서는 먼 곳으로 이사를 갈 수도 있습니다요.황소자리에서 에클립스(월식/보름달)가 일어나는 19일에는 앞으로 당신 자신이 어디서 어떻게 살아가고 싶은지에 대한 최종 결정을 내리게 될 겁니다.이클립스(음식)시에는 일이 급격하게 진행되어 불필요한 것은 배제됩니다.

금성은 물병자리의 '집'의 집을 관장하는 별입니다.부동산 매매, 대차, 방 개조, 리모델링 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면 금성이 역행하기 전에 착수하세요:11월 중(12월 18일까지).

 

 
물고기자리

 

 

***

인내로 극복하는 한 달입니다.
11월은 어느 별자리에나 힘든 한달. 원인은 해와 초승달(5일)과 대립하며 거친 행동을 하는 천왕성입니다.이 초승달이 나타나는 것은 「국제 관계, 미디어, 대학/대학원의 학위 취득」의 영역이므로, 이러한 분야의 어느 쪽인가로 급격한 변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클라이언트를 잃거나 획득할(혹은 그 양쪽 모두) 가능성도 있을 것입니다.19일 황소자리에서 일어나는 에클립스(월식/보름달)는 '커뮤니케이션' 하우스를 밝힙니다.화성이 천왕성과 대치하고 있는 약물로 인해 화가 나기 쉬울 때. 말을 조심하십시오.다음달 29일에는 행운의 별 목성이 물고기자리에 들어갑니다.이번 달을 극복하면 목성의 혜택을 받는 한 해에 말이죠.

계약에 관해 당장 대응해야 할 법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출비는 각오하고, 반드시 변호사에게 상담합시다:11월 19일(월식/만월)부터 5일 이내. 계약서 서명 호일:11월 30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