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1월15일~2021년 11월21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11월15일~2021년 11월21일 양자리의 주간운

 

***

최근 '승인욕구'라는 말이 일반적이 되었습니다만, 그다지 좋은 의미로는 사용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일본에서는 뭐든지 겸허하게, 사양 깊다, 라고 하는 가치관이 뿌리 깊기 때문에, 「어때! 이거! 봐봐!」라고 당당하게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자랑하거나 피로하거나 하는 태도는, 경원 받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겸손하거나 자학하는 태도가 보통으로 여겨지는 가운데, 그런데도 「누군가에게 칭찬받고 싶다, 인정받고 싶다」라고 하는 바람은 지우기 어렵고, 그 소원이 비뚤어진 형태로 나타나서, 사람의 마음을 좀먹을 수도 있는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황양자리의 팔자를 보고 있으면, 「칭찬받고 싶다」 「주목받고 싶다」 「자신이 가지는 것이나 힘을 피로하고 싶다」 「소망을 이루고 싶다」라고 하는 순수한, 사는 활력 같은 것을 느꼈습니다.어린아이가"봐!봐!"하고"대단하죠!"라고좋아하는순수한생명력의빛을느꼈습니다.무언가를갖고싶고화려한곳에서고싶고주변사람들에게칭찬을받고싶다는것은인간의자연스러운욕구인것같습니다.이번 주, 당신 안에 그러한 생각이 들어 오면, 결코 무리하게 억제하려고 하거나 부정하거나 하지 않아도 좋을 것입니다.

「마운팅」 「연장자의 끝없는 자랑」 「위로부터의 시선」 「과거의 무용전」등 , 주위의 사람을 곤란하게 하는 자기 현시욕은 많이 있습니다.다만 자기 현시욕 자체가 전부 부정되어야 하냐면 결코 그렇지 않을 겁니다.왜 선수가 직접 경기에 나섰고, 왜 아티스트가 스스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죠?인간의 마음속에 그런 충동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가지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물론, 상대의 기분을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만, 그 때문에 자신의 빛이 깎여 버리면, 아무것도 되지 않는 것이 아닐까요.적어도 이번 주는, 당신 안에서 바깥 세상에 피어나는 많은 꽃을, 주위의 사람도 「보고 싶다」라고 느껴 줄 것입니다.

 

 

 

 

 

 

 

 

 

2021년 11월15일~2021년 11월21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점술집에서는 사명이라는 말을 자주 듣습니다."제 사명이 뭔가요?" 라고 직설적으로 말하는 분도 있고, "제 적성이랄까, 사명이랄까, 인생의 목적 같은 게 있으면 가르쳐 주세요." 이런 식의 표현을 하시는 분도 계십니다.인생의 목적이라든지 적성이라면 자기 한 사람의 세계 속에서라도 어느 정도 성립이 될지 모르지만 사명은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사명」은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이 있는 세계에서, 다른 사람에 대해서 무엇을 할 수 있는가」라고 하는 이미지를 짙게 하고 있습니다.

점을 읽을 때, 우리는 아무래도 「내 생활은 어떻게 될까」 「이번 주, 괴로워하지 않을 것인가」라는, 자기 개인을 내 방향으로 파악하는 생각을 하기 십상입니다. 하지만, 같은 점을 읽는데, 「내, 이 세상의 사명은 무엇인가?」라고 하는, 바깥으로 열린 눈으로 자기 자신을 파악하려고 하는 사람이, 결코 적지 않습니다.다른 사람이 있고, 아니면 '하늘' 같은 불가지 존재가 있고, 그리고 자기가 있습니다.내 인생은 그런 타자나 외계나 더 심원한 것과 결부되어 있습니다, 무엇인가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이번 주의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아마 그런 식으로 큰 시야에 서서 점을 읽으려고 할지도 모른다고 느꼈습니다.

이번 주, 「세계는 자신에게 무엇을 해 올까?」라고 하는 수동적 시점에 설까, 그렇지 않으면 「자신은 세계에 어떻게 작용할 수 있을까?」라고 하는 능동적 시점에 설까에 따라, 사물이 완전히 바뀌어 보일지도 모릅니다.「이쪽이 작용하는 측입니다」라고 생각했을 때, 세계가 단번에 펼쳐져, 밝게 보여집니다.움직일 수 있는 장소가 있고, 빛나는 테마가 있습니다, 필요로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021년 11월15일~2021년 11월21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문제해결'. 아주 시원한 말입니다.이 시기, 당신의 세계에서 조금 큰 문제가, 깨끗하게 해결!하는 기미가 있습니다.특히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해도 잘 이해되지 않을 것 같은 고민이라던지, 혼자 떠안아야겠다고 생각했던 어려운 문제들, 샌드위치 상태에서 절대 해결되지 않을 것 같았던 교착상태 등이 이번 주에 척척 해결될 것 같습니다.

당신 자신의 노력은 물론 최대의 효과를 가져옵니다.여기에 의외의 조건이 몇 가지 더해져서 절대로 풀리지 않을 것 같은 매듭이 스르르 풀려나가는 겁니다.당신의 마음에는 큰 안도감이 넘침과 동시에, "좋아, 이것으로 또, 새로운 형태로 싸울 수 있습니다!"라는 의욕이 생길 것입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태에서는 의욕도 생기지 않지만, 교착 상태가 해제되면, 갑자기, "움직이고 싶다!"라는 기분이 될 것입니다.

사람의 호의를 받을 때이기도 해, 「문제 해결」에 힘써 주는 누군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혹은, 우연한 「선물」이, 문제 해결에 한몫을 하는지도 모릅니다.이번 주의 당신은 "내 힘으로 할 수 있는 것"과 "내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이 결합되었을 때 얼마나 멋진 일이 벌어지는지 그 위력을 실감하게 될 것입니다.스스로의 힘으로 시도하는 것 만큼,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