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1월22일~2021년 11월28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11월22일~2021년 11월28일 양자리의 주간운

 

***

평소에는 한 달에 몇 번 정도밖에 차를 타지 않는 사람이 사정이 있습니다서 한 달 정도 차를 친척에게 빌려주었더니 '차가 없어서 어디도 갈 수 없다, 차가 돌아오면 거기도 여기도 놀러 가야겠다'며 망상을 부리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이와 비슷하게 주머니 속이 비어 백화점에 가면 갖고 싶은 것으로 가득 차 있는데, 나름대로 예산을 가지고 나가면 '이거다!'를 찾을 수 없는 현상도 있습니다.[수중에 있을 때는 별로 돌아보지 않다가 수중에 없으면 갑자기 사용하고 싶어진다]는 것은 인간의 심술궂은 본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당신은 어딘가 '고삐를 다른 사람에게 맡기는' 상태가 계속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요.말하자면, 차를 빌려주고 있는 상태 또는 자신의 판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돈이 조금 부족한 상태와 비슷한 환경에 있었을지도 모릅니다.그것이 이번 주에, 일전해 「차가 돌아온다」일지도 모릅니다.자신의 의지로 움직일 수 없을 때 「이렇게 하고 싶다, 저렇게 하고 싶다」라고 마음에 그리고 있던 것을 실행에 옮길지, 그것을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움직이기 시작하고 싶을 것이고, 움직일 수 있는 상황이 조성이 될 것입니다.「액션」은, 세게 일으켜 좋은 것 같습니다만, 「말·커뮤니케이션」은, 지레짐작이 되기 쉽기 때문에, 조금 멈춰 서서 생각하거나 보류하거나 하는 여유를 가지면 좋을 것입니다.

 

 

 

 

 

 

 

 

 

2021년 11월22일~2021년 11월28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소통이라는게참신기합니다.'상대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사실은 나에 대해 계속 하고 있었다'라든가, '상대 걱정을 하고 있을 것이고, 사실은 내 불만을 채우고 싶을 뿐이었다'라든가, '내 마음대로 하고 있습니다든가, 사실 상대방의 반응을 원할 뿐이었다'는 등 온갖 '반전'이 일어나는 것입니다.의도한 것도 아니고, 물론 악의도 없이, 어느새 '그렇게 되어 있습니다' 입니다.스스로는 전혀 원치 않는 일이 거기에서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부드러운 대화에서도 그런 일은 자주 일어나며, 싸움이나 충돌이라면 더더욱 그렇습니다.

요즘황소자리의사람들은시끌벅적한인간관계에시끌리고있거나,아니면복잡한교섭중에있는사람이많을것같습니다.이번 주는 그 「번화함」 「복잡함」이 풀려 정말로 교환해야 할 테마가 심플하게 좁혀집니다.나뭇가지 잎이 떨어져서 줄기가 선명하게 보이는 거죠.이에 앞서 언급한 것과 같은 이상한 '반전'이 일어나고 있지는 않은지 잘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확인' 방법은 '거리'가 포인트입니다.멀리있는사람에게이야기를듣는다든지,윗사람이나존경하는인물의의견을듣는다든지,상대방과조금거리를두어본다든지,이야기하고있는주제를조금멀리멀리해본다든지이런것들이효과적일수있습니다.혹은, 자기 자신과 「너무 마주보고 있습니다」라면, 자기 자신과 거리를 두는 것도 하나의 안입니다.자기 자신과 거리를 두는 방법은, 예를 들면 「평소의 환경으로부터 멀어진다」 「같은 루틴의 반복을 멈춘다」 「생각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그만두다」 「평소와 다른 일을 합니다」 「평소의 인간 관계로부터(일시적으로라도) 이탈합니다」 「새로운 장소에 가 본다」등의 것을 들 수 있습니다.

마음에 새로운 바람을 넣어 요즈음 해 온 이야기를 한번 더, 심플하게 다시 파악할 때, 지금까지는 생각지 못했던 길을 찾을지도 모릅니다.

 

 
 

2021년 11월22일~2021년 11월28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쌍둥이자리는 바람의 별자리, 즉 '관계'의 별자리입니다.아웃로적인 삶의 방식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사람과 관계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싫어합니다」인 사람도 물론, 적지 않습니다만, 「이야기를 시작하면, 꽤 이야기해 버린다」와 같은 체감이 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또자신의이야기는하지않지만상대방의이야기는거침없이듣는스타일의사람도있는것같습니다.

이번 주부터는 '누군가와 짝짓기', '짝꿍과 움직이는' 장면이 늘어날 것 같아요.여기서 「짝꿍」이 되는 것은, 평상시의 반영속적 파트너인 경우도 있는가 하면, 지금만, 일시적으로 짝을 짓는 상대일 가능성도 있습니다.어쨌든 둘이서 움직이고 있는 쪽이 지금은 '왠지 모르게 편안'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자기 혼자서 결정하자, 혼자서 움직이자고 노력해 버리면 왠지 모르게 생각이 정리되지 않게 되거나 사물의 「계량」이 불안정해지거나 하는 것은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이 「사물의 계량」이란, 「작은 것은 작게, 큰 것은 크게 추측합니다」라고 하는 것입니다.우리는 종종 작은 것을 지나치게 기대하거나 중요한 것을 소홀히 할 때가 있습니다.고양이를 코끼리로 생각하고, 코끼리를 고양이로 생각하는 것 같은 칸티가이를 꽤 해 버리는 것이 인간이 아닐까요.적어도 이 시기는, 그러한 착각이 일어나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때문에 「누군가와 제휴」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코끼리처럼큰일이라고생각했지만파트너가저건고양이만한거야.라고해서두번보고는그렇구나!라고웃음을지어야하는경우가많이있지않을까싶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