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1월29일~2021년 12월5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11월29일~2021년 12월5일 양자리의 주간운

 

***

"어디 가고 싶어요?" 라고 묻는 장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그 물음에 대한 회답이 그대로 「다음의 목적지」로 설정될지도 모릅니다.이 「어디로」는, 문자 그대로 어딘가 먼 「장소」일지도 모르고, 혹은 사회적 포지션이나 장래 보고 싶은 경치, 만나고 싶은 사람등도 해당됩니다.미래에 이런 경치의 장소에 서 있고 싶다는 이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그 이미지가 당신을 전진시키는 원동력이 됩니다.

꿈에는 「이루어져 버리면 재미없는 꿈」 「꿈꿀 때와 현실과는 완전히 다른 꿈」도 있습니다.그렇지만, 이 시기의 당신이 마음에 그리는 「이런 장소에 서고 싶다」라고 하는 비젼은, 상당한 리얼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경험속에서 싹튼 꿈, 노력 끝에 기다려 주는 꿈이, 이번 주 당신이 마음에 그리는 「가고 싶은 장소」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이번 주, 특별한 장소에 「겨우 도착하는」사람도 있을 것입니다.그 장소에 서 보고 나서야 「다음에 여기로 가자!」라고, 여기로부터의 방침이 정해지는지도 모릅니다.

 

 

 

 

 

 

 

 

 

2021년 11월29일~2021년 12월5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매일 무심코 읽고 있던 무료 칼럼이 휴재가 되었을 때, 매우 쓸쓸한 기분이 되곤 합니다.내 안에서 그 '무심한 습관'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었는지 텅 빈 시간 속에서 비로소 깨닫게 됩니다.이웃으로부터의 아무렇지도 않은 인사나 역무원의 말소리, 길가의 꽃, 평소의 뿔 강아지와 인사하는, 자그마한 즐거움입니다.일상생활은 그러한 「무심코, 의식에도 오르지 않는 선물」로 넘치고 있습니다.그리고 그것들은 때때로 바뀝니다.

보통은 하나의 '선물' 자리가 비면 잠시 멍한 외로움이 느껴져 '둘도 없는 것이 없어졌다' 라는 생각이 들지만, 그 멍한 장소에 어느새 다른 것이 스르르 들어갑니다.그리고 오랜 시간 속에 정착할 것입니다.이번 주는 그런 「선물 교환」이, 순간적으로 일어날지도 모릅니다.평소 같으면 시간을 들여 교체될 텐데, 이번 주만큼은 반짝 빛의 번뜩이듯, 「일상적으로 받는 기프트가, 쇄신 된다」입니다.그 일은 당신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당신도 또한 그 선물에 의해 「새로워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11월29일~2021년 12월5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묘한 만남의 타이밍입니다.좀 장난치는 것 같고 실제로는 진지함 그 자체에요.처음 만난 것 같고, 실은 오래 전부터 복선이 그어져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상대는 당신의 꿈과 목표를 민감하게 이해해 주는 것 같고, 당신은 상대방으로부터 배울 것이 매우 많은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은 조금 떨어진 곳에서 당신을 계속 기다리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아니면 당신이 멀리서 그 사람을 뚫어져라 쳐다보고 그 사람이 와주기를 고대하고 있었는지도 모릅니다.당신과 그 사람의 관계안에는, 「문제 해결」이나 「불안의 해소」라고 하는, 모종의 장벽을 넘어 가는 작업이 새겨져 있습니다.당신이 상대의 곤란을 해결할 수 있을지도 모르고, 상대가 당신의 고민에 살짝 도움을 줄지도 모릅니다.

요즘 현실적인 바쁨에 시달려 꿈꿀 사이도 없을지도 모르지만, 이번 주는 누군가가 당신의 꿈을 소중히 하도록 촉구해 주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함께 그 꿈을 소중히 하고 싶다」라고, 당신에게 말을 걸어 줄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