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2월6일~2021년 12월12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6일~2021년 12월12일 양자리의 주간운

 

***

웬만한 일이라면 억지로 잘라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굉장히 파워풀한 타이밍이었고 시야도 넓어졌습니다.'앞으로의 일을 생각해서, 꽤 강력한 안을 제시할 수 있고, 그것을 곧바로 행동에 옮길 수 있는 것입니다.지금 현재 일, 눈앞의 일만을 생각합니다면, 그 계획은 쓸데 없는 것처럼 보일지도 모릅니다.그런데 미래는 곧 현재로 바뀝니다.시간가는줄 모르고나중에"그때잘준비했더라면!"하고생각해도이미늦은겁니다.지금의 당신에게는 그것이 신기하게, 선명하게 전망되고 있습니다.때문에 주위의 반대나 작은 스판(스판)에서의 득실을 극복하고, 더 큰 결정을 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지, 「행동」과「말」에는 이 시기, 이상한 괴리가 있을지도 모릅니다."이 시기 당신의 '행동'은 크기가 클수록 아마 '옳다'는 것입니다"한편, 「말·이야기」가 커져 버린다면, 그것은 불안이나 두려움으로부터 발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당신은 어느 쪽인가 하면 무서운 줄 모르는 사람입니다만, 지금은 자신 속의 「두려움」의 감정을 조금 신경써 두면, 무리하게 허풍을 펼쳐 고생하는 등의 전개를 피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12월6일~2021년 12월12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부럽다'라는 마음은 굉장히 귀찮습니다.단지, 「남이 가지고 있는 것을 갖고 싶어진다」라고 하는 경우라도, 「부럽다」라고 하는 마음과는 조금 다를 수가 있습니다.예를들어서아름다운모델이고급품을가지고있는포스터를보고"억울해!부럽다!"라는마음이별로들지않을것같습니다.오히려그런세계관을동경하는마음,자기도그런세계관을살고싶은마음을환기하기위해서그런비주얼이제작되는거죠.인간의 머릿속에는 미러뉴런이라는 것이 있대요.눈에 들어온 것과 동화하는 힘, 모방하고 같은 세계관을 살고자 하는 힘이 우리들 안에 갖추어져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욕망과 자신의 욕망은 결코 '이콜'이 아닙니다.자신이 원하는 것, 소원, 소망은 다른 사람의 그것과는 다를 것입니다.'남들이 가진 걸 보고 부러워서 어쩔 수 없어 똑같은 걸 손에 넣어보니 결국 마음에 안 들어 쓰지 않았다'는 체험을 해본 분도 계실 것입니다.

이번 주는 '남의 욕망과 열정과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다르다'는 인식을 가지는 것이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아무리 친한 상대라도, 「갖고 싶은 것」 「소원」이 완전 일치하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그 어긋남에 눈을 돌리는 것으로, 이번 주의 시간을 당신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지금 아마 당신의 시야에는 강렬한 욕심을 가진 사람이 있을 겁니다.그 사람의 욕심을 내 것처럼 '거울 영상'으로 만들어 버리면 '뭔가 다르다.'라는 상황이 되기 쉽겠다 라는 생각을 합니다.인간에게 있습니다서 「자신 이외의 누군가」는 압도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일 「욕망」에 관해서는, 그 영향력에 말려드는 일 없이, 자기 자신의 욕심을 주시하는 것이, 지금은 중요하다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12월6일~2021년 12월12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무슨 말을 했느냐'보다 '무슨 일을 하고 있느냐'가 더 중요합니다.오늘날은 '행동'이제는 행동이 말을 합니다.다른 사람을 생각할 때도 그렇고, '무슨 말을 했을까'가 아니라 '어떻게 움직였을까'를 돌이켜보면 상대방의 진짜 의도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당신 쪽도 마찬가지일 겁니다.'무슨 말을 하는가'보다는 '무엇을 하고 있는가'를 통해서 웅변적으로 생각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행동에 의해 전해지는 것이 있고, 실현될 수 있는 것이 있을 때 입니다.

특히 이 1년간, 계속 생각하고, 계속 말해 오고, 계속 배워 온 적이 있는 사람은, 그 주제에 이번 주 「형태를 준다」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예를 들어 「수학 여행」은, 교과서등에서 배운 것을, 실제로 그 장소에 가서 체험해 본다, 라고 하는 의미를 가지는 여행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지금의 시기는 그렇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책에서 배운 것을, 실제로 그 장소에 가서 본다든가, 훈련해 온 것을 현장에서 시험해 본다든가, 그러한 활동을 할 수 있는 때가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생각만 하고, 좀처럼 행동할 수 없다」라고 하는 사람에게 있습니다서, 이번 주는 「액션!」의 소리가 마음속에 울려 퍼지는 것 같은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행동을 함으로써 큰 것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