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2월13일~2021년 12월19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13일~2021년 12월19일 양자리의 주간운

 

***

'미래의 초대장이 도착합니다' 이런 주입니다.
만약초대해줄상대가친숙한사람이라면초대장같은번거롭지말고직접구두로전해주면될것입니다.아니오, 상대가 가까이에 있는 경우라도 「초대장」을 보내는 경우는 있습니다.예를들면결혼식이나시상식같은특별한의식들이그렇습니다.일반적으로 「초대장」을 보내는 것은, 거리가 떨어져 있는 경우, 그리고 뭔가 특별한, 격식을 차린 성스러운 경우입니다.「높이」 「멀음」 「희귀함」 「축복이나 강한 경의」와 같은 특수한 조건이, 우리에게 「정식의 서장」을 만들게 합니다.

이번 주 당신이 받는 메시지에는 그러한 조건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미래로부터, 혹은 멀리서, 특별한 고귀한 목적을 내포한 메세지가 당신에게 전해지는 것입니다.일견 아무렇지도 않은 연락에서도, 잘 읽어, 상대가 놓여져 있는 지금의 상황이나 배경을 생각하면, 거기에 포함되어 있는 「성스러운 생각」을 이해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올 한 해 당신의 시도를 칭찬하고, 그 결과로 내년 이후 당신에게 받게 된 영예를 알리는 그런 멋진 메시지를 이번 주 당신은 받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받는 것뿐만 아니라 그에 대한 응답도 신속 정확하게 돌려주게 될 것입니다.

 

 

 

 

 

 

 

 

 

2021년 12월13일~2021년 12월19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황소자리의 사람들은 마음 속에 상상력이 견고한 성과 성시를 지니고 있습니다.그 세상에는 그대의 감성이 모든 것을 지배하며 모르는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때때로 '수수께끼의 문'이 출현해도 그 문을 여는 열쇠는 곧 발견됩니다.당신은 그 세상에서 얼마든지 오랜 시간을 보내고 채워질 수 있습니다.

최근, 당신은 이래저래 바쁘고, 또 「타자나 외부와의 교환」이 빈번했으므로, 좀처럼, 상기와 같은 「자신의 세계」로 돌아갈 수 없었던 것이 아닐까요.들어갔다고생각해도바로나가야하고분주한, 어수선한마음상태가계속되지않았나생각이들게되는거죠.

만약 그렇다면 이번 주, 당신은 오랜만에 '자신의 세계'로 뻥 돌아가, 있는 힘껏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무리 새로운 것이라도 그것이 당신의 감수성과 맞물리지 않는 한 새로운 것은 당신의 세계에 간섭할 수 없습니다그 안정감을 이번 주의 당신은 가볍게 회복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1년 12월13일~2021년 12월19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이번 주를 경계로, 몸 상태가 조금 상향됩니다.마음이 가벼워진다기보다 마음이 '꽉 죄이는' 느낌이 있을 것 같아요.지금까지 어딘가 푹신푹신하게 상태를 보고 있거나 엉뚱한 이야기를 계속하거나 하고 있는 상태였던 것이, 이번 주부터는 「조금 진지하자」라고 하는 상태로 바뀝니다.당신 자신의 기분뿐만 아니라 주위의 모습도 선명하게 명확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단순한 잡담이 목적을 수반하는 논의로, 잽의 대결이 진정한 대결로 바뀌는 것입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그 「시프트」는 전술한 대로, 어디까지나 「호전」의 감촉을 띠고 있습니다.예를 들어, 제대로 이야기를 하고 싶어서 테이블에 앉았을 텐데, 상대가 따돌리기만 합니다면 짜증이 납니다.지난 몇 주 동안 그러한 초조감이 당신 안에 소용돌이치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이번 주부터 따돌림 상태를 벗어나 당신이 본래 하고 싶었던 것을 확실히 할 수 있게 됩니다.상대방이받아서는자세를보여주기때문입니다.

주말에 당신의 노력이 크게 보답할 만한 일이 생길 겁니다.계속 이해해 주길 바랐던 상대가 이해해 준다든가, 「감사장」을 받게 된다든가, 누군가가 「합격」의 도장을 찍어 준다든가, 예를 들면 그런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먼 길을 걸어온 끝에야 겨우 목표로 하는 문을 열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