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2월20일~2021년 12월26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20일~2021년 12월26일 양자리의 주간운

 

***

새로운 미션을 알리는 램프가 점등되어 서서히 바빠지게 됩니다.아직 「연내」입니다만, 벌써 「연초」의 모드로 바뀌고 있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미래에 대한 모험심, 도전정신이 이번 주는 매우 중요합니다.실현성이나 현실감으로부터 역산하는 꿈을 그리는 방법은, 이번 주의 흐름에는 그다지 맞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처음에는 어쨌든 가장 큰 보자기를 펼쳐 두는 편이 더 좋은 것입니다.그것을 현실에 맞는 형태로 둥글게 만드는 것은, 나중에 하는 것입니다.처음부터 리얼한 사이즈로 계획해 버리면, 최종적으로는 그것보다 더 작은 결과가 되어 버릴 수 밖에 없습니다.

누구에게나 「하려고 해 할 수 없었던 것」 「중간까지 할 수 있었지만 최종적인 형태가 되지 않았던 것」 「대체로 성공했지만 뒤에 남지 않았던 것」 「문제없게 했지만, 목표로 한 숫자가 나오지 않았다」 등에, 짐작이 가는 것이 아닐까요.'열심히 했고 잘됐지만 남는 게 없었다'는 주제에 관해 이번 주는 '남는 것'을 추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이번이야 말로 제대로 재미있는 것을 남길 수 있어」 「믿을 수 있는 형태로 할 수 있어」라고 하는 아이디어가, 당신 안에 자라고 있고, 그것을 실행에 옮길 기회가 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도전과 모험의 계절이지만 이 시기의 도전과 모험은 단순한 경험에 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여행을 할 때, 우리는 「흘러가는 풍경의 앞을 지나가다」만의 시간을 보내기 십상입니다만, 그것을 넘어 「잡아낼 수 있는 것」이, 지금은 무엇인가,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2021년 12월20일~2021년 12월26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올해 2월 후반, 그리고 6월 중순에 뭔가 눈에 띄는 일이 있었던 걸까요.그 근처를 경계로 흐름이 바뀌거나 그 2개의 시기에 공통적으로 임하고 있던 테마가 있거나 한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그렇다면, 이번 주는 그 대처·프로세스에, 뚝 하고 「결과」가 나오는 타이밍이 될지도 모릅니다.모종의 「최종적인 결론」 「변화의 최종 단계」에 이르러, 거기로부터 앞으로는 쭉, 새로운 세계를 진행시켜 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2019년경부터 당신의 세계에서는 '자유'가 매우 큰 테마가 되고 있습니다.시간을 들여 「진정으로 자유로운 삶의 방법이란 무엇인가?」를 모색하고 있는 당신이 있을 것입니다만, 그 물음에 대한 「현시점에서의 큰 대답」에, 이번 주에 도착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과연, 적어도 지금, 이 일만은 말할 수 있어」라고 하는 대답을 파악해, 훨씬 앞으로 나아가기 쉬워질지도 모릅니다.

'이 길로 가면 되나, 틀렸나'라고 생각하면서 가는 것과 '이 길로 가면 분명 틀림없어!'라고 생각하면서 가는 것과는 그 심경에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가 있습니다.이번 주, 「이 길이 틀림없어!」라고 하는 확신을 얻고, 단번에 용기가 솟을지도 모릅니다.

 

 
 

2021년 12월20일~2021년 12월26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지난주부터 시작된 '승부'가 단숨에 달아오릅니다.이번 주는 특히 지금 해 두고 싶은 일이 많을지도 모릅니다.예를 들어, 지금의 「승부」에 대해서, 존경하는 사람의 어드바이스를 받는 것입니다.아니면 배워야 할 것은 무엇인지 물어보는 것입니다. 말해두어야 할 상대와 이야기하는 것입니다.자기 편이 되어 줄 것 같은 사람은 있는지, 가능한 한 넓은 범위에서 찾는 것입니다.전문가의 의견을 듣는 것 등도 이번 주에 할 수 있다면 꼭 해 두고 싶은 것입니다.지난 1년 동안 당신이 보고 들은 것이나 배워 온 것 중에, 「이번 주에 해 두는 것이 좋은 것」의 힌트가 가득 차 있습니다.

인간이 무엇인가와 「대결」하는 경우, 마주하고 있는 대상은, 사실은 반이나 그 이상 「나 자신」입니다.강적과 싸울 때도, 세상의 불합리에 맞설 때도, 자신이 눈앞에 보고 있는 것 속에 또 한 명의 자신이 작게 숨어 있습니다.이번 주에 받는 「조언」은, 자신이 마주보고 있는 대상의 어디에 「자신의 조각」이 숨어 있는지를, 가르쳐 줄지도 모릅니다.

다음 주 이후 '도전(챌린지·도전)'의 흐름이 더욱 거세질 것입니다.그러므로, 이번 주는 거기에 대비하여, 서포트해 줄 것 같은 모든 존재에게, 컨택을 해 두면 좋을지도 모릅니다.연하장이나 크리스마스 카드 등도 이번 주에 넣어두면 예년 이상으로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원래 시야가 매우 넓은 쌍둥이자리의 사람들인데 이번 주에는 더 넓은 범위에 크게 그물을 던져 두면 나중에 뜻밖의 큰 인물이 걸려들지도 모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