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12월27일~2022년 1월2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12월27일~2022년 1월2일 양자리의 주간운

 

***

「목표 달성」을 목표로 할 때, 누구보다도 힘차게 돌진할 수 있는 황소자리의 사람들입니다만, 이번 주를 경계로 문득, 멈추고 싶어질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이 목표로, 정말로 좋은 것일까?」라고 의심이 생기기 때문입니다.목표 내용 자체를 자신할 수 없게 되면서 치고 나가던 기세가 이완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가사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하자」 「남에게 인정받도록 노력하자」 「목표의 수치를 달성하자」 등으로 노력하고 있는 중에, 왠지 「가사를 완벽하게 하면, 무슨 좋은 일이 있을까?」 「남에게 인정받고, 그래서 어떻게 되는 거야?」 「수치를 달성하면, 어떤 의미가 있을까?」등의, 보다 근원적인 의문이 생깁니다.'그게 무엇을 위한 목표인가?' 라고 하는 목표의 의미, 진가를 따지는 마음이 생기는 거죠.공부하는 것은 단지 시험 점수를 따기 위해서인가? 결코 그렇지 않을 겁니다.그럼 무엇을 위해서 배우는가? 라고 다시 물으면 그 답은 100명이면 100가지가 있을 것이고, 자신의 답은 자신이 만들어내야 합니다.

이것은 매우 훌륭한 일입니다.왜냐하면 이 물음을 통해 더 큰 것을 쫓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2022년은 황양자리의 사람들에게 있어서, 중반 이후에 「전기」가 기다리는 해입니다.그 「전기」를 앞에 두고, 「왜 이런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인가?」 「더 큰 스케일로 보면, 이루어야 할 것은 따로 있는 것이 아닌가?」라고 하는 발상이 생깁니다.이 발상의 원천에는, 무한한 상냥함이나 인간애, 고귀한 마음, 인생의 본질이 숨겨져 있습니다.「자신은 더 높고 본질적인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다」라고 하는 것을 깨닫는, 맑고 힘찬 연초입니다.

 

 

 

 

 

 

 

 

 

2021년 12월27일~2022년 1월2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내년에 해보고 싶은 게 뭐예요?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할 때 꼭 그렇게 물어봐요.여러분도 연말이 다가오면 주위 사람들이 '내년에 도전하고 싶은 게 있어요?'라고 물으시죠.만약 그러한 기회가 있으면, 이번 연말연시는 꼭, 웅장한 스케일의 꿈을 말해 주셨으면 합니다.반 '호라'여도 상관없습니다.크고 아름다운 꿈을 그리면 그릴수록 2022년이 아름답고 생생하게 빛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내가혼자하고있는고민이있을때는시야가좁아지기쉬운데이럴때다른사람들은어떻게하고있을까.라고생각하고,비슷한입장의사람들의이야기를들어보면눈에서비늘!이될수도있습니다.또 비슷한 상황을 극복한 사람들의 경험담은 더욱 참고가 됩니다.살아 있는 사람들에게 묻는 것은 물론, 그러한 기사나 책을 읽는 것, 비슷한 상황의 영화를 보는 것 등도, 도움이 됩니다.

인간은 한 사람 한 사람이 살고 있지만, 동시에 사회적 존재이기도 합니다.사람 사는 방식은 모두 놀랄 만큼 다르지만, 동시에 놀랄 만큼 많이 닮았습니다.'주위를 둘러보는 것'은 '공기를 읽다' '탁탁하다' '동조압력' 등과 연결되어 그다지 좋게 여겨지지 않습니다.그런데 자신의 미래를 문득 잃어버렸을 때 '이럴 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하고 있을까.' 라고 여러 가지로 묻고 다니는 것은 넓은 의미에서 '동시대 동료와 협력한다.' 와 통한다고 생각합니다.혼자서 꿈을 그릴 수 없을 때는 동료와 협력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2021년 12월27일~2022년 1월2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연말연시에 「휴무」안에 있는 사람이 많다고 생각합니다만, 그 하트는 오히려 평소보다 바쁘게 타오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요즘 뜨거운 '승부'의 시간 속에 빠져 있는 당신이지만 이번 주는 더욱 '대도전 맹활약'의 시간으로 돌입합니다.누군가와 논쟁하면서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그런 시간들이 이번 주 이후 당신을 감쌉니다.연말연시는 한 해 포부를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지만 이번에는 특히 크고 구체적인 목표를 내걸고 곧 구체적인 액션을 일으키게 될 겁니다.멍하니 꿈꾸거나 모습을 보거나 하는 느긋한 분위기는, 이 연말 연시의 쌍둥이자리의 세계에서는, 조금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대승부에 도전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서, 세뱃돈이나 연하와 같은 기쁜 「선물」도 많이 전해질 것입니다.이게필요해,저게필요해,저게필요해,라고생각되는게있으면사람들한테자꾸그걸알려놓으면어느새다갖출지도모릅니다.

이번 연말 연시, 당신이 내거는 목표에는, 기고나 자부심 높이, 고귀한 이상등이 가득 차 있습니다.자기 혼자만의 성공을 향한 좁은 시야에서 벗어나 보다 큰 규모의 행복을 추구하고자 하는 당신이 거기에 있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