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2022/3/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3/1 ~ 3/15)

 

달의 계시
***

목표나 꿈을 향해 나아가! 새로운 것을 시작하는 것도 인생을 발전시키는 것과 연결됩니다.

 

 

 

 

 

 

 

 

 

전체운
***

운세는 순풍. 새로운 희망과 꿈이 보일 때입니다.이번 시즌에는 그것이 버팀목이 되어 평범한 일이나 허드렛일도 즐기면서 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장래를 응시한 목표를 세우면 인생이 탄력이 붙고, 모든 것이 좋은 방향으로 전개해 갈 것입니다.이런 때는 자신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일을 해낼 수 있는 법입니다.스케줄을 빡빡하게 짜서 하고 싶은 일을 닥치는 대로 해 나가요.초승달은 물고기자리 영역에서 일어납니다.이날부터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삶과 인생이 크게 펼쳐질 것이며 3일부터 5일까지의 다짐은 쉽게 무너지지 않을 것입니다.좌절하기 쉬운 다이어트와 금연, 공부, 진로와 전직에 관한 결단 등은 추천합니다.10일 이후가 되면, 자신의 행동이 모두 자신에게 되돌아오는 팔자로. 좋은 일을 하면 자신에게도 행운이, 교활한 짓이나 불의리 등 나쁜 짓을 하면 자신도 그렇게 되는 수모를 겪게 됩니다.깨끗하고 올바른 행동이 또 다른 운기의 발전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대인운 
***
이번 기에는 특정인과 깊은 교류가 되기 쉽고, 그 사람과 비밀을 공유하는 암시가 나와 있습니다.이 시기에 가진 비밀은 머지않아 밝혀질 우려가 있으므로, 그 각오는 가지고 있을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업무적으로 사외비 안건을 다룰 경우에는 비밀유지계약 등을 확실히 맺어 두는 편이 안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