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수잔밀러 2022년 7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수잔밀러 7월 별자리 운세 (양자리, 황소자리, 쌍둥이자리) 

 

 

양자리

 

 

***

모든 면에서 상승하는 운기입니다.
두 달 전 행운의 별 목성이 황양자리에 들어서면서 삶은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목성의 혜택은 캐리어면이나 금전면뿐만 아니라 싱글이라면 새로운 만남이 있는 등 개인에서도 기쁨을 가져다 줍니다.이번 달 5일 이후, 지출이 늘어나는 경향입니다.라이프스타일이 크게 변화할 가능성이 이유인 것 같습니다.31일쯤 예상치 못한 지출에 대비해요.다만 나가는 금액 이상의 돈이 들어가는 팔자이기 때문에 과도한 걱정은 불필요합니다.경력 면에서는 염소자리에서 보름달이 뜨는 14일에 익사이팅 업무 섭외나 중요한 프로젝트가 종료되어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창의적인 일에 종사하고 있다면 큰 일을 맡게 될 것 같습니다.

수입에 관한 뜻밖의 희소식이 날아든다: 7월 첫째주와 13일쯤입니다.계약서에 서명하는 호일 : 7월 초 며칠간입니다.싱글이라면 인생을 함께 하는 특별한 사람과 만날 가능성이 있습니다:7월 29일(신월) 이후 몇주입니다.

 

 

 

 

 

황소자리

 

 

***

큰 결정을 내릴 때입니다.
7월 5일 에너지와 행동의 별, 화성이 황소자리에 들어서기 때문에 활력이 넘치는 것을 느낍니다.어떤 상황에서도 우위를 점할 수 있는 팔자에요.황소자리에 머물고 있는 깜짝 별 천왕성의 영향으로 지금 당신은 새로운 방향으로 방향을 잡고 있습니다.앞으로 몇 년 혹은 그 이상 가야 할 길이므로 신중하게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를 기울인 후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길을 가십시오.화성과 천왕성이 접근하는 31일에 멋진 일이 벌어질 것 같습니다.29일 새 달은 미래의 생활설계와 가족에 관한 계획 등 집과 가족생활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가져옵니다.대처해야 할 몇 가지 장애도 발생하지만 행운의 별·목성이 그늘에서 움직여 줄 것입니다.

여행운이 좋습니다.가까운 곳이라도 좋으니 기분전환하러 나가봐요.물가에 티끌이 있을 것 같아요 : 7월 전반이에요.서프라이즈의 별·천왕성의 후원으로, 장거리 여행을 갑자기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7월 14일(보름달).

 

 
쌍둥이자리

 

 

***

수입이 짭짤한 팔자입니다.
7월이 시작되기 며칠 전, '수입' 하우스에서 일어난 게자리의 새 달은 바로 당신이 기다리고 있던 기회입니다! 쌍둥이자리는 지금이 돈벌이가 한창입니다.게다가 5일에는 행동의 별·화성이 황소자리(전략을 짜기에 이상적인 장소)로 이동합니다.금전적인 안정감을 높이기 위해 당신의 풍부한 상상력을 구사해 돈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 보세요.29일의 신월은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초점을 맞춥니다.하나의 목적을 위해 사람들을 결집시키고 목표를 달성하는 당신의 능력이 중요한 요소가 될 것 같습니다.시련의 별 토성이 해와 새 달에 대립하는 위치관계 때문에 당신이 커밋하는 사업의 중책을 느끼지만 행운의 별 목성이 당신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줍니다.

은행, 투자자, 부동산 및 세금 대책 전문가들 간에 자금에 관한 논의가 마무리됩니다:7월 14일(보름달)부터 5일 이내입니다.인도적 혹은 자선에 관한 아이디어에 임하는 계기가 되는 신월: 7월 29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