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8/1 ~ 2022/8/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8/1 ~ 8/15)

 

달의 계시
***

8월 12일 10시 36분 물병자리의 보름달
목표를 달성하는 끈기가 나옵니다.'하겠다'고 결정한 것은 어떻게든 해내고.

 

 

 

 

 

 

 

 

 

전체운
***

운세는 약간 정체성.여러 가지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아 한숨이 나오는 경우도 많을 것 같지만 어떤 것도 타협이나 포기는 금물입니다.여기서 끈질기게 버티면 12일의 보름달을 맞이할 무렵에는 성과가 보일 것입니다.또, 이번 분기는 중요한 것은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팔자.이면에 숨어있으니 통찰력을 구사해서 간파하세요.좌중의 친구나 지인이 그 도움을 줄 것 같습니다.4일 이후는 한 장소에 머무르기보다,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으로 수확을 얻을 수 있는 팔자에.관심있는 것을 둘러보는 것도 좋고,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는 것도 즐거울 것 같고, 이사 검토도 추천합니다.지금의 자신의 운을 올리는 물건이나 지역과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8일 쯤은 주위에 감화되기 쉬울 때. 남이 권하는 대로 자신답지 않은 일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12일 이후는 금전운이 상승.파이낸셜 플래너 등 금융 전문가와의 궁합이 좋기 때문에, 머니 플랜이나 보험에 관한 것 등을 상담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주식등의 투자의 검토도 길하다고 할 것 같다.

 

 

 

 

대인운 
***
2일쯤은 당신이 제멋대로 굴거나 쿨하게 굴어도 태연한 얼굴로 따라오는 상대가 등장할 것 같다.그 사람이 장래의 애인이 될지도 몰라요.9일부터 11일은 연인이나 좋아하는 사람과 충돌하기 쉬울 때.근본적인 가치관이 달라서 부딪힌 것 같습니다.한번 각각의 사고방식을 냉정하게 이야기할 기회를 갖는 편이 좋을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