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8/15 ~ 2022/8/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8/15 ~ 8/31)

 

달의 계시
***

8월 27일 17시 17분 처녀자리의 새달
일을 꼬이게 하는 것은 자기 자신.단순하고 단순하게 생각하면 문제는 쉽게 정리됩니다.

 

 

 

 

 

 

 

 

 

전체운
***

운세는 행운기로 향하고 있습니다.이 흐름을 타려면 마음의 스위치를 좀 바꾸면 잘 될 것 같다.정책이나 시점, 태도 등을 의식적으로 바꿔보세요.굳이 자기답지 않은 일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일에서는 예전에 뿌렸던 씨앗이 싹트는 암시. 오래전에 제출한 기획이나 의견들이 요즘 와서 채용이 되거나 할지도.여기서 나온 싹은 크게 성장할 것 같기 때문에 의욕적으로 임합시다.15일~18일쯤은 무슨 일이든 깊이 쫓으면 끝이 없습니다.적당한 데서 좋다고.21일쯤은, 사생활이 호조.좋아하는 일을 하기에는 최고의 때입니다.레저운도 좋아서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는 것은 잊지 못할 추억으로.새달을 맞이하는 27일쯤은, 사물을 단순하고 단순하게 생각해 봐.그러면 신월의 파워가 효과가 있고, 문제의 해결책이나 돌파구가 보입니다.

 

 

 

 

대인운 
***
20일쯤은 기분나쁜 사람이나 장난이 되어 있는 사람에게 요주의. 섣불리 상냥한 말을 건네거나 하면 혼날 것 같아.관계없는게 제일이에요.26일쯤은 오해가 풀릴것 같아.갑자기 손바닥을 돌려주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런 사람은 신용하지 않는 편이.앞으로 사귀지 않는 것이 정답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