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9/1 ~ 2022/9/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9/1 ~ 9/15)

 

달의 계시
***

9월 10일 18시 59분 물고기자리 보름달
아직 전에 없던 체험을 할 예감그것이 앞으로의 인생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

 

 

 

 

 

 

 

 

 

 

전체운
***


운수의 발걸음은 가볍다.하지만 신바람이 나서 실패하기 쉬울 때도 있습니다.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은 특히 위험. 그럴 때일수록 의식적으로 고삐를 조여 폭주하지 않도록 걸음을 늦추도록 합시다.또한 이번 분기는 몸을 움직이는 편이 컨디션도 좋고 머리도 작용합니다.특별히 의욕이 생기지 않거나 집중력이 끊기면 운동을 도입하고, 닦기 청소나 가구 배치 등 체력을 적당히 사용하는 작업도 추천합니다.3일경은 매뉴얼에는 없는 대응을 요구할 예감.하지만 순간적인 판단으로 헤쳐나갈 수 있을 것 같아.임기응변적인 대응이 높게 평가되어 입장이 우위가 되는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10일 보름달 무렵에는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일들이 일어날지도 모르지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주세요.그것이 힘든 일이라도 경험해 두면 그것이 장래에 도움이 될 것이다.앞으로의 당신의 인생에 반드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대인운 
***

5일 이후는 금성의 은혜로 연애운이 발전할 것 같아.지금까지 좀처럼 진전되지 않았던 관계도, 여기서 단번에 진행될지도.상대방이 그 마음을 보인다면 브레이크를 밟거나 하지 말고 솔직하게 애정 표현하세요.11일쯤은 잘 안되는 연애를 방향전환 시키기에 좋을 때.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어프로치를 하면 좋을 것 같다.다소 느슨한 흥정도 이 무렵이면 길하다고 나올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