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9/15 ~ 2022/9/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9/15 ~ 9/30)

 

달의 계시
***

9월 26일 6시 55분 저울자리의 새달
일로 잠든 능력이 개화할 예감! 천직을 찾을 수 있는 암시도 있습니다.

 

 

 

 

 

 

 

 

 

 

전체운
***

행성이 염소자리 천정 지역에 집중되면서 당신의 능력과 개성에 이목이 집중되기 쉬운 운세입니다.사람들 앞에 끌려갈 기회도 늘어날 것 같아.또, 항상 무언가를 결정하는 입장이나 장면에 서기 쉽고, 결단력을 요구받을 때이기도 합니다.눈앞의 이익이 아니라 장기적 전망에 서서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15일부터 20일경까지의 여행은 다이요시. 여행지에서 좋은 운기를 가져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지 상품을 선물로 가져가면 길. 23일경에는 지적 호기심이 생깁니다.이 무렵에 조사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즉시 실행을. 자극적인 정보가 날아들 것 같아.새 달이 되는 26일 경은 일로 잠재 능력이 개화할 예감이 있습니다.굳이 무리한 목표를 부과해서 자신을 몰아봐.지금까지 해본 적 없는 일에 도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천직을 찾을 수 있는 기회도 있을 것 같은데요.27일쯤은, 고된 나날을 극복하기 위해서도 식생활의 개선이 필요하다.자취 기회를 늘리면 정신면이 안정됩니다.

 

 

 

 

 

대인운 
***

27일경에는 주옥같은 아이디어나 번뜩임을 함부로 남에게 말하지 말 것.도둑맞을 우려가 있습니다.29일쯤은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과 인연이 나와 있습니다.유력자와의 커넥션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또한 당신의 커리어를 응원해줄만한 파트너가 나타날 예감도 있고.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