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0/1 ~ 2022/10/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0/1 ~ 10/15)

 

달의 계시
***


10월 10일 5시 55분 황양자리의 보름달
응석받이가 부족합니다.가까운 사람에게는 더 어리광 부려도 좋다고 보름달이 알리고 있어요.

 

 

 

 

 

 

 

 

 

 

전체운
***

콤플렉스를 타파할 수 있는 팔자입니다.굳이 서투른 의식이 있는 것이나 자신의 껍질을 무찌르는 것에 도전해 봅시다.연상의 사람이 그 기회를 옮겨 줄 것 같으니 그것을 타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또 이번 분기에는 편한 길에 함정이 걸려 있습니다.어렵게 생각되는 길을 선택하는 것이, 갈 수 있는 곳에 행운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10일 무렵은 「더 주위 사람에게 응석을 부려라」라고, 보름달이 알리고 있습니다.가족이나 친한 친구, 연인은 당신의 응석을 기꺼이 받아 줄 것입니다.상대방 앞에서 눈물을 보이는 것도 받아줄 것 같아. 또 11일쯤은 관리가 안 된 것이 없는지 자문자답해봐.만약 있다면, 지금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수습이 되지 않을 것 같다.자기관리나 건강관리, 사람관리, 중요한 서류관리 등 관리방법을 재검토해 주세요.15일쯤은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생각하고 행동을. 그것이 높은 평가로 이어집니다.

 

 

 

 

 

대인운 
***
이틀쯤 '미안해요'라는 말 한마디에 엄청난 힘이 깃들 때입니다.꼬인 관계나 저지른 잘못도 이 한마디로 일건 낙착.고집 따위는 부리지 말고 사과해 버립시다.7일경은 급탕실, 탈의실, 화장실이라고 하는 클로즈한 공간에서의 대화에 주목을.극비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지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