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1/1 ~ 2022/11/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1/1 ~ 11/15)

 

달의 계시
***

11월 8일 20시 02분 황소자리의 보름달
더 놀아라.놀이가 부족하면 시야가 점점 좁아져요

 

 

 

 

 

 

 

 

 

전체운
***

지금까지와 모드가 바뀝니다.주변 환경도 매일 똑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조금씩 변화하고 있습니다.그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면, 자신의 위치나 행동해야 할 방향도 명확해 보일 것 같아. 그렇게 되려면, 평소보다 10분 일찍 일어나거나 해서, 시간에 여유를 가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여유가 있으면 약간의 변화도 알아차릴 수 있는 센서가 작용합니다.일은 가로 연결을 소중히 하고.동료와의 식사 모임이나 회식은 유익한 정보 교환의 장이 됩니다.보름달을 맞이하는 8일 경은 더 노는 편이 좋다고 보름달이 알리고 있습니다.요즘 놀이가 부족했던 건 아닐까? 아무 생각 없이 순진하게 노는 날을 만들어 봅시다.컴퓨터 등 업무도구는 놀이터에 반입하지 말고.그러면 시야가 넓어지고 사고방식도 달라질 것 같아.10일쯤은 그리운 사람이 럭키 파슨.옛 친구에게 연락하는 것은 추천합니다.

 

 

 

 

대인운 
***
6일쯤은 이상적인 사람과의 만남이 있을 것 같습니다. 즉석에서 끝내지 말고, 그 인연을 이어갈 수 있다면 사랑에 진전될 가능성은 높아 보입니다.13일쯤은 자신의 발언에 책임을 지고."입밖에 없다"고 주위 사람들이 말하지 않도록 조심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