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1/15 ~ 2022/11/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1/15 ~ 11/30)

 

달의 계시
***

11월 24일 7시 57분 사수좌의 신월
사람의 마음의 아픔을 아는 것이 중요.얄팍한 동정이 아니라 상대방에 대한 깊은 배려로.

 

 

 

 

 

 

 

 

 

전체운
***

마음과 행동이 뒤죽박죽이 될 것 같아.새로운 것에 도전할 의욕은 있는데 왠지 한 걸음을 떼지 못하거나 인간관계를 넓히고 싶은데, 골똘히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갈 생각이 들지 않거나.이럴 때는 내 마음을 정리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속마음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마음을 솔직하게 써보세요.그런 다음 어떤 행동이 필요한지 생각해보고.이 작업을 1시간 정도만 하면 내가 가야 할 방향이 명확해지고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업무 면에서는 우선순위를 생각하는 것이 중요.서두를 필요가 있는 것, 일찌감치 손을 대두는 편이 좋은 것을 먼저 하도록 합시다.16일20일경에는 매사에 감정에 호소하는 액션이나 말이 효과적.교섭이나 설득도 상대방의 감정을 흔들고.24일의 신월 무렵은, 사람의 마음의 아픔이나 생각을 손에 잡히듯이 알 수 있을 때. 상대를 깊이 생각하는 마음을 가지면, 거기에 강한 신뢰가 생긴다고 신월은 알리고 있습니다.

 

 

 

 

대인운 
***
22일쯤 술자리에서의 실수에 주의. 과음하지 않도록.또한 술을 마시는 사람에게 폐를 끼칠 우려도 있습니다.술 취한 자는 멀리하라.30일쯤 당신을 잘 구슬리려는 사람이 접근중. 좋은 이야기를 가져올 사람은 믿지 않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