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2/1 ~ 2022/12/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2/12/1 ~ 12/15)

 

달의 계시
***

12월 8일 13시 08분 쌍둥이자리의 보름달 
봉사정신이 길. 그것을 둘러싸고, 가까운 장래, 자신이 주위로부터 대접받을 수 있는 입장이 될 것 같다.

 

 

 

 

 

 

 

 

 

전체운
***

「일시 정지하라」라고 하는 것이 이번 분기의 별로부터의 메시지. 일단 여기서 걸음을 멈추고, 지금까지를 되돌아 보거나, 자신이 사실은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생각해 봅시다.무리하게 앞으로 나아가려고 하거나 중요한 결정을 내리거나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마침 연말에 걸쳐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내년 스케줄 등을 짜 봅시다.그러면 자신의 기분이나 해야 할 일에 정리가 됩니다.1일부터 5일경까지 과도한 운동은 오히려 몸에 좋지 않은 듯. 특히 달리기를 하는 사람은 다리나 관절 등을 다치기 쉽기 때문에 너무 힘든 연습은 피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헬스장 기계를 이용한 운동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8일 보름달 무렵에는 봉사정신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남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자진해서 맡거나 친구나 동료 등을 도와주는 등 남을 위해 한 행동이 자신의 입장을 우위로 만듭니다.이날 야근도 뭔가 장점이 있을 것 같아요.

 

 

 

 

대인운 
***
7일쯤, 연상의 사람의 팔로우 역으로 돌면 맹활약 할 수 있을 것 같아.선배나 윗사람들의 실수를 발견하거나 실수를 훌륭하게 커버할 수 있어서 점수를 벌 수 있을 것입니다.10일에는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이 염소자리에 돌아옵니다.주위의 주목을 받으며 연애운도 상승.접근법이나 고백의 호기입니다.웃는 얼굴에 절대적인 힘이 깃들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웃는 얼굴로 대하고.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