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 ~ 2023/1/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 ~ 1/15)

 

달의 계시
***


1월 7일 8시 8분 게자리의 보름달
최고의 파트너와의 인연이 있습니다.통통 튀는 사랑이나 결혼 이야기가 진전되는 일도!

 

 

 

 

 

 

 

 

 

전체운
***

2023년은 내가 안심할 수 있는 홈베이스를 튼튼히 쌓아야 할 운세입니다.집을 산다, 고향으로 돌아간다, 오래 지속되는 직업을 갖는 등 자신의 삶의 터전이 되는 데 돈·시간·노력을 쓰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이번 1월 초순은 바로 그것을 위한 준비를 시작합시다.나는 어떤 삶이 희망인가를 생각하고, 그것을 위한 정보 수집이나 행동을 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운이 오르는 방향으로 일이 진행될 것 같다.또한 이번 분기는 태양과 수성이 염소자리를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자기주장은 사양하지 않는 편이 주목됩니다.주변에서 너의 의견에 감탄하는 장면도 있을 것 같아.주식을 올릴 기회입니다.3일쯤은 금전운에 은혜가.자금 조달이나 대출 검토, 주식 매매, 가계 재검토 등을 꼭.여기서 해두면 돈 주변이 확 좋아져요.7일경에는 보름달의 힘이 들어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는 운이 나오고 있습니다.그 상대와의 사랑은 아주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아.결혼까지 단기간에 이야기가 진행될 수도 있고.

 

 

 

 

대인운 
***
9일쯤 갑작스러운 권유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참여해두면 좋은 정보가 들어오기도 해서 의미가 있다.13일 이후에는 일에서의 대인관계가 원활해집니다.다만 계파에 속하지 않는 게.누구에게도 받아들여지지 않는 중립의 입장을 유지하면 사무실에서의 존재감이 높아집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