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5 ~ 2023/1/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1/15 ~ 1/31)

 

달의 계시
***

1월 22일 5시 53분 물병자리의 새달

첫눈에 반할 정도로 원하는 물건을 발견할 때, 그것을 손에 넣으면 행운을 가져다주는 행운의 아이템이 될 것 같다.

 

 

 

 

 

 

 

 

 

전체운
***

장애나 문제가 누그러져 가는 운세. 드디어 어깨의 짐이 풀리는 일도 있을 것 같다.이럴 때는 한숨 돌리고 느긋하게 지내는 것에 한합니다.그러면 바쁠 때는 보이지 않았던 것을 여러 가지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만, 다른 사람의 정보나 소문은 안이하게 믿어서는 안 됩니다.사실이 아닐 수도 있어서 사실 확인이 필요해요.일은 그렇게 열심히 안해도 평가가 떨어지지는 않을 것 같아.다소 조잡하게 가도 손을 빼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팔자이므로 마이 페이스로 해냅시다.18일쯤은 어떤 것도 '남을 위해서'가 아니라 '나를 위해서'로 가서.그것이 쓰키(を木)를 불러들이는 것으로 이어집니다.22일의 신월 무렵은 첫눈에 반할 만한 아이템을 만날 것 같아! 그때는 조금 비싼 것이라도 과감히 구입해둬.소중하게 생각하면 그것이 부적을 대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인운 
***
23일쯤은 공짜만큼 무서운 건 없어요.비록 친구라도 공짜로 물건을 받거나 공짜로 다른 사람에게 뭔가를 받는 것은 그만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30일쯤은 수입이 오를만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것 같아. 예를 들어 자신에게 맞는 부업의 정보가 들어온다든가.요즘 일은 승급으로도 이어질 것 같습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