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2/1 ~ 2023/2/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2/1 ~ 2/15)

 

달의 계시
***

2월 6일 3시 29분 사자자리의 보름달
우연한 일은 별이 이끈 필연일지도!? 어떤 일에도 하늘로부터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고 의식해 봅시다.

 

 

 

 

 

 

 

 

 

전체운
***

운명이 움직이기 시작하는 서장이 찾아왔습니다.이 시기에 당신에게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은 언뜻 우연처럼 보일 것 같습니다만, 실은 일어나기 위해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거기에 뭔가 운명적인 것이 존재합니다.만약 거리에서 우연히 아는 사람을 만난다면 그 사람은 자신의 인생에 뭔가 플러스를 가져다 줄 인물일 거예요.만약 스쿨이나 배움의 학생 모집 글자가 눈에 들어왔다면 그것을 배워보라는 사인입니다.별들이 준비한 우연으로 여겨지는 사건에 대해 '뭔가 있다'고 느낄 수 있는지 여부가 명운을 가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감각을 갈고 닦는 것이 필요합니다. 특히 6일 보름달이 뜨는 날에 일어난 일에 민감하세요.분명 행운으로 이어지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 있을 것입니다.11일경에는 수성과 명왕성이 염소자리 지역에서 접근합니다.어려운 상황을 극복하는 지혜와 그것을 걸 절묘한 타이밍이 찾아온다는 운세.난항을 겪고 있던 문제를 단번에 정리할 기회입니다.

 

 

 

 

대인운 
***

5일쯤은 업무 관련 사람이 접근할 것 같아.호의를 받는 상대라면 교제로 발전할 예감도 있지만, 그다지 흥미가 없는 상대라면 헤타에게 붙임성 있게 대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딱 거절해.14일쯤은 그다지 바람직하지 않은 권유가 있을지도.옛 동창이나 옛 애인으로부터 갑자기 연락이 오거나 하면 조금 경계하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