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2/15 ~ 2023/2/28)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2/15 ~ 2023/2/28)

 

달의 계시
***

2월 20일 16시 06분 물고기자리의 신월
행운의 문을 여는 정보가 저쪽에서 날아옵니다.보는 거 듣는 거 다 예민해져서 정보를 잡아.

 

 

 

 

 

 

 

 

 

전체운
***

태양이 염소자리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그래서 새로운 것이나 경험하지 못한 것에 매력을 느끼는 경향이 생길 것 같아요. 그래서 지금 있는 곳이 재미가 없어 보이고 단조롭고 매너리즘적인 삶에서 튀어나오고 싶은 충동을 느끼는 사람도 있을 거예요.운세적으로는 이 시기에 새로운 것을 시작하거나 이직·이사를 생각하는 것은 결코 나쁘지 않습니다.단지, 과감히 현상을 바꾸어 보기는 했지만, 의외로 기대했던 것과는 달랐을 수도 있다.기대를 너무 많이 하지 않고 견실한 판단 하에 바꾼다면 분명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새달을 맞는 20일쯤이면 개운을 가져올 정보가 여기저기서 날아들 것 같다.그것에 민감하지 않으면 기회를 놓칠 수도 있어.오감을 갈고 정보를 파악해 봅시다.27일경은 타협은 금물입니다.타협하면 나중에 엄청 후회하게 될 것 같아.

 

 

 

 

대인운 
***
이번 분기는 전반적으로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길하다고 나옵니다.그다지 친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이야기해 보고 싶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으면 식사나 차에라도 초대해 봅시다.갑자기 말을 걸어도 이상하게 생각되지 않는 팔자입니다.23일쯤은 '이야기가 다르다'고 생각할 때가 있을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하면 가만히 있지 말고 제대로 주장합시다.그렇지 않으면 흐지부지 될 수도 있습니다. 특히 돈이 얽힌 문제는 바로 그 자리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