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제시카 아담스 2023년 3월 물고기자리 운세 (월별운세)

 

 

 

***

신, 타로, 상담, 최면, 꿈, 과학

여러분은 3월의 마지막 주에 여러분의 내면을 변화시킬 주기를 시작합니다. 그것은 2044년까지 계속되며 종교, 심령 능력, 클레르보얀트, 자조, 치료, 최면술 (자기 자신 또는 고용), 꿈 코칭과 통역, 그리고 과학을 통해 여러분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과학의 양자 물리학적 측면은 잘 들어맞는다. 늪 수준의 과학은 아닙니다. 이 순환은 수년간 계속되고 있다. 그것은 2021년과 2022년(그리고 2023년 초)에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이 벽이었던 정말 힘든 시기로 시작되었다. 넌 들어갈 수도, 나갈 수도 없었어, 물고기자리. 이것은 오히려 당신의 신용카드를 행복한 교외 교회로 가장한 컬트에게 넘겨주고 그들이 당신을 짧고 곱슬곱슬하게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과 같다. 그것은 또한 진지하게 힘든 일을 하는 치료사의 종류일 수 있다. 나는 2021년, 2022년에 선 물고기자리 사람들이 12번째 하우스 이슈에 대해 발표하는 것을 보았다.

물병자리는 태양도표의 열두 번째 하우스를 지배하지만, 출생도표에서는 태양도 열두 번째 하우스에 있고, 바다에 자주 있었던 것이 바로 그곳입니다. 12번째 하우스는 보이지 않고, 내부에 있으며, 브라운 신부가 고백을 듣는 것과 크리스탈 힐링에 관한 것에 관한 것이다. 회의론자들은 양자의 불확실성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그대로 두어야 한다. 신자들 가운데 천사들이 있다. 당신이 겪은 일들이 당신을 벽에 가둬놓았기 때문에, 당신은 나갈 수 없거나, 당신을 벽의 바깥쪽에 가둬놓아서 접근할 수 없게 했습니다. 3월 7일에 끝나면 긴 휴지기가 있고, (마지막 주에) 가장 강력한 새로운 사람들, 조직 또는 상황에 의해 대체된다. 진정한 힘이 당신에게 주어집니다. 명왕성이 실제로 23일에 진입하기 때문에, 그것은 심지어 이상한 순간에 도착할 수도 있다. 때때로 이 주기가 시작될 때 시간의 스냅샷은 몇 년 후에 의미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세계에 들어가거나, 더 깊이 들어가거나, 여러분이 누구를 여러분의 세계에 들여보냈든 간에, 3월의 마지막 주는 천천히 그리고 조심스럽게 가져가야 합니다. 최면술사들은 강력할 수 있다. 그들은 지배할 수 있다. 그들이 널 변화시킬 수 있어. 치료사, 나치 또는 불교 승려들도 마찬가지이다. 실제 전력과 제어 문제가 곧 발생합니다. 조심해서 다루세요; 이것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습니다, 아마도 신뢰할 수 있는 친구를 제외하고는, 그래서 객관적인 의견이 빠져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신과 함께 무엇을 하던지, 또는 새로운 시대라고 불리던 것의 측면들을 조심스럽게 다루세요. 3월 7일에 고무줄이 끊어지는 것은 좋은 일이지만, 당신은 나중에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

제목, 외모, 평판
29년 만에 처음으로 물고기자리의 토성은 3월에 이례적이다. 그는 또한 물고기자리에 있는 해왕성에 합류한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공개적으로 어떻게 보이고 제시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2011년 이후로 해왕성 통과의 해무는 거울과 거미줄의 거울 위에 내려왔다. 해왕성은 점성술에서 왜곡의 상징이고 오히려 물 속에서 수영하는 것처럼, 당신 자신과 당신을 바라보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2011-2023년에 멋지게 왜곡되었다. 이것은 3월에 멈추지 않지만 바뀐다. 지금쯤 당신은 구글에 당신의 이름을 입력하는 것을 포기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을 대표하는 것의 형태가 없고 혼란스럽고 모양이 없기 때문이다.

당신의 이름, 얼굴, 모양, 스타일, 평판, 프로필은 당신에게 도피처가 되었다(트위터의 두 번째 이름 또는 가짜 신원). 당신은 또한 거래에서 일반적인 해왕성의 혼란을 발견했다. 양자리 요인이 있습니까? 2023년 5월까지의 삶이 당신에게 재출시이고, 좋은 것이기 때문에 이미지는 더욱 중요해진다.

퍼스트 하우스는 당신의 갑옷, 당신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는 것, 그리고 당신이 자신에게 주는 이름에 관한 것이다. 당신의 액세서리와 아우라에 관한 것입니다. 새턴이 차트의 이 부문에 들어오는 것은 새로운 제한, 새로운 제한, 새로운 규칙에 관한 것입니다. 링 울타리가 많이 쳐진 새로운 환경, 물고기자리. 해왕성이 광대한 해양 영역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토성은 무거운 강철 띠에 관한 것이다. 3월 7일부터 자신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나르시시즘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출처 : 제시카 아담스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