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4/1 ~ 2023/4/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4/1 ~ 4/15)

 

달의 계시
***

4월 6일 13시 35분 저울자리의 보름달
일에는 순서가 있습니다.그 순서를 지키지 않고 중간을 건너뛰거나 하면 여러 가지 폐해가 있습니다.순서대로 진행합시다.

 

 

 

 

 

 

 

 

 

전체운
***

수성이 염소자리에 호의적인 위치로 돌아오는 이번 시즌은 평소와 다른 액션을 취함으로써 행운이 날아드는 운세.지금까지 가보지 못한 곳을 찾아다니거나 경험하지 못한 것을 물어보기도 하고.패션이나 메이크업도 평소와 바꿔봅시다.다만 중요한 부분에서 경각심이 강해지는 경향이.너무 신중해지면 모처럼의 기회를 탈 수 없는 경우도 생기므로 모험할 용기는 가지고 있는 편이 좋습니다.6일 보름달 무렵에는 일의 순서를 잘 지켜라.사이를 띄우면 문제가 생길 것 같아요.또 순서를 틀렸을 때는 귀찮더라도 앞으로 돌아가서 다시 시작하는 게 빠를 것 같아.11일 이후에는 한 가지 일에 차분히 임하는 것이 좋다.처음에는 좀처럼 잘 안 될지도 모르지만, 거기서 숟가락을 던지지 않는 것.꾸준히 하다보면 서서히 성과가 나올 것 같아.또 이 시기의 행운아는 선생님으로 불리는 직업을 가진 사람.의지합시다.

 

 

 

 

대인운 
***
5일쯤은 돈이 얽힌 인간관계를 조심해.금액을 제대로 확인하거나 명랑회계를 유의하고.돈 문제를 상대방에게 맡기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12일쯤은 집 창문을 열고 환기를 합시다.공기가 바뀌면 기분이 아삭아삭하고, 나쁜 운이 나오고 좋은 운이 운반될 것 같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