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4/15 ~ 2023/4/30)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4/15 ~ 4/30)

 

달의 계시
***

4월 20일 13시 13분 황소자리의 새달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가.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은 자주 취해 둡시다.

 

 

 

 

 

 

 

 

 

전체운
***

즐거움이 퍼지는 보름입니다.특히 이번 분기는 일에서도 놀이에서도 자신이 중심이 되어 활동할수록 인기도 높아지고 행운을 끄는 파워도 향상됩니다.단지, 생활등 무엇인가를 확 바꾸거나 하는 것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것에 도전하거나 모험적인 것도 적합하지 않습니다.어디까지나 지금까지의 환경 속에서, 보다 즐거운 일, 행복해질 수 있는 것을 자신이 칸막이 해 나가는 것이 행운으로 이어집니다.직장에서는 포스트잇이 행운의 아이템입니다.작업을 부전에 써서 PC 옆에 붙여놓는다든가, 자료의 중요한 부분에 부전을 붙여 상사에게 전달한다든가.포스트잇을 활용하는 방법으로 업무의 효율도 평가도 훨씬 올라갈 것 같다고 별들이 말하고 있습니다.20일의 초승달 무렵은 가족이나 연인 등 매우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를 소홀히 하지 말라고 초승달이 말하고 있습니다.상대방의 미묘한 변화에도 민감하세요.뭔가 중요한 게 숨겨져 있는 예감이 있어요.

 

 

 

 

대인운 
***
재회나 부활의 운세입니다.연락이 두절되었던 사람에게서 갑자기 연락이 올지도 모릅니다.연애에서도 한때 생각했던 사람과 우연한 재회나 전 애인과의 부활애도 없는 것도 아니다.30일경에는 작은 일이라도 관련된 사람에게 보고, 연락, 상담을 하는 것이 중요.사후 보고는 분쟁의 근원이 될 것 같아.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