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5/1 ~ 2023/5/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5/1 ~ 5/15)

 

달의 계시
***

5월 6일 2시 34분 연좌의 보름달
 '처음 있는 일'이 개운의 중요한 열쇠가 됩니다.경험하지 못한 일에 뛰어들 기회가 오고 있어요.

 

 

 

 

 

 

 

 

 

전체운
***

기회와 트러블이 혼재하는 운세입니다.레저나 이벤트 이야기는 많이 날아들고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입장 티켓을 잊어버리거나 친구와 떨어져 버리거나 예상 밖의 사고도 있을 것 같습니다.너무 금을 벗지 않도록 하고 신중해지는 부분은 신중하게 문제를 회피하십시오.업무면에서는 협상이 심리전이 될 것 같아요. 상대가 속내를 드러낼 때까지 속내를 감추는 편이 현명하겠죠.6일 보름달 무렵은 처음 있는 일에 도전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사실 그런 얘기가 오거나 새로운 것에 눈이 가거나 처음 하는 일에 도전하고 싶어지는 기회가 올 것 같아.여기서의 결단이 인생을 바꿀지도 모릅니다.10일쯤은 매너 면에서 TPO를 잘 생각하는 것이 중요. 어색한 모습을 보이거나 자리에 맞지 않는 발언 등은 삼가도록 합시다.또, 이번 시즌은 계절맞이 옷정리가 개운 요소.계절이 끝난 옷은 세탁을 맡기고 하복 준비를 합시다.

 

 

 

 

대인운 
***
5일쯤은 남을 위해서 움직이거나 남에게 잘해 놓고.그것이 나중에 여러모로 도움이 됩니다.일이라도 고객이나 클라이언트를 위해 수고를 아끼지 말고 움직입시다.12일쯤 사람을 너무 맞추면 안됩니다.자신의 방식이나 의견을 관철하는 것도 필요.그 편이 스스로 자신에게 납득이 가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