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5/15 ~ 2023/5/31)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5/15 ~ 2023/5/31)

 

달의 계시
***

5월 20일 0시 53분 황소자리의 새달
이상적인 사랑을 손에 넣을 기회! 높아지는 매력에 자신 있게 노린 사람을 쏘아 세워.

 

 

 

 

 

 

 

 

 

전체운
***

매사에 집착하는 면이 생길 것 같아.일도 완벽을 목표로 하는 것은 좋지만, 세세한 점에 정신이 팔려 작업에 너무 오래 걸린다.조금 어바웃한 쪽이 뭐든지 호조로 진행될 겁니다.또, 이번 시즌은 수수한 옷차림은 가난신&역병신을 끌어들일 것 같다.패션은 화려함을 유념해.악세사리도 끼고 꾸미죠.20일쯤은 신월의 파워에 의해 당신의 매력이 높아집니다.마음만 먹으면 이성 한두 사람을 사로잡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이상에 가까운 상대가 출현할 예감도 있으니 그때는 자신 있게 접근하세요.21일 이후에는 아무 일도 어정쩡하게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할 거면 철저하게.일이라도 이 시기에 끝까지 파고든 것은, 머지않아 큰 성과가 되어 꽃피울 것입니다.28일경은, 컨디션 면이 약간 다운.피곤할 때니까 스트레스 받는 건 가급적 피하고 휴식도 잘 취하고.화장이 잘 안 풀릴 때는 면역력이 다운되어 있는 사인입니다.

 

 

 

 

대인운 
***
17일쯤은 당신의 개성이 주목을 받을 때.적을 만드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라고 분명히 주장하는 편이, 존재감이 증가합니다.23일쯤은, 일에 있어서 당신이 핵심 인물이 되는 날.혼자 힘쓰는것보다 팀이 협력하는게 더 잘될거같아 적극적인 의견교환은 길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