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2023/7/15)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물고기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3/7/1 ~ 7/15)

 

달의 계시
***

7월 3일 20시 39분 염소자리의 보름달
남의 힘을 잘 빌리는 것이 중요해.혼자서는 불가능한 일도 사람과 함께라면 가능할 것 같아.

 

 

 

 

 

 

 

 

 

전체운
***

정체되어 있던 일들이 한꺼번에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느긋하게 있으면 그 흐름을 따라갈 수 없게 되므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을 유의합시다.특히 메일답장, 실무작업, 집안일 등은 틈틈이 활용해 뚝딱 정리하고.그러한 잡무를 쌓으면 의욕이 다운되어, 운을 잡는 타이밍도 스피드도 잃기 쉽다.조심합시다.또, 개중에는 큰 선택을 강요당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망설여지면 장래성이 있는 쪽을 선택하는 것이 개운으로 이어집니다.그 때 다른 사람과 상담하는 것은 삼가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운기가 좋을 때이기 때문에, 당신 스스로 결정하는 편이 성공의 길을 맞출 수 있을 것입니다.3일의 보름달 무렵은, 혼자서는 어려운 일도 동료나 친구의 힘을 빌리면 가능할 것 같다. 사람을 의지하는 것이 서투른 사람도, 이번 분기는 주위 사람에게 부탁해 봅시다.10일 이후에는 인터넷에서만 정보를 가지고 움직이면 위험이 있습니다.직접 이야기를 듣거나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거나 사실적인 정보를 구입하십시오.

 

 

 

 

대인운 
***
8일경 연애운이 급상승.인기 많은 사람이 좋아할 것 같아.그 사람하고는 한번 데이트하면 뚝딱 교제까지 가는 예감이.12일쯤은 윗사람이 혼낼 수도 있어요.근데 기죽지 마.그 밑천 덕분에 결과적으로는 최고의 것이 완성됩니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