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3년 9월 4일 ~ 9월 10일 별자리운세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번역 사이트를 이용하므로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3년 9월 4일 ~ 9월 10일 염소자리의 주간운

 

***

힘겹게 승부할 수 있는 시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특히 일이나 대외적인 활동에 있어서 뜨거운 도전을 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 같습니다.지금은 안팎에서 도움을 받을 때이기도 하고, '나 혼자서는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하는 것이라도 도전해 보면 주위에서 자연스럽게 손이 뻗어 나와 상상 이상의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입니다.특히 '여기는 이렇게 해보고 싶다.' '이것을 시도해 보고 싶다.' 이런 아이디어가 있다면 꼭 행동을 취해보고 싶은 곳입니다.이 시기는 재능이나 창의성을 앞세울수록 일이 잘 풀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경제활동에 있어서 정체나 혼란이 있었다면 이번 주를 기점으로 해소될 것 같습니다.특히 자신 이외의 누군가의 경제 상황에 문제가 있어서 그 영향을 받는 형태로 혼란에 빠졌던 사람은 그 사람의 상황이 호전되고 문제가 근본적으로 해결될 것입니다.기다리고 있던 건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2023년 9월 4일 ~ 9월 10일 물병자리의 주간운

 

 

***

행동 범위가 점점 넓어집니다.특히 누군가가 초대해 주거나 어딘가에 데려가 달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테리토리나 활동 영역을 확대할수록 상황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요즘 인간관계나 거처에 대해 망설임 속에 있던 사람은 이번 주를 기점으로 그 망설임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일단 이 방향으로 가보자!' 이런 식으로 방향이 잡혀서 같은 장소를 빙글빙글 돌고 있는 그런 상태에서 탈출할 수 있는 거죠.「지금까지는 조금 시야가 너무 좁았다」 「보는 범위를 너무 한정하고 있었다」라고 하는 인식이, 그러한 탈출로 이어질지도 모릅니다.

 

 
 

2023년 9월 4일 ~ 9월 10일 물고기자리의 주간운

 

 

***

상냥함과 따뜻함에 휩싸여 한숨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이상한 안도감이 감돌고 심신의 컨디션도 상승세로 돌아섭니다.요즘 사람과 부딪히기 쉽거나 의욕은 있는데 왠지 모르게 게으름을 피우고 있었다면, 그러한 몽글몽글함이 깨끗이 사라집니다.적대적인 공기가 사라지고 마음이 정리되어 꾸준히 긍정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 이번 주 이후 '사람이 여러 가지 것을 푸시해 주는' 흐름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열렬한 제안을 받거나 '이게 추천이야! 꼭 시도해봐!'라고 무언가를 건네받거나 '이건 무조건 너에게 딱 맞는 것 같아.'라는 식으로 누군가 자신을 위해 '선택해주는' 장면도 있을 수 있습니다.내용은 옥석혼효이지만 그 안에 강한 인연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선택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적극적으로 음미를.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