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운세] Jessica Adams/ 이시이 유카리 5월 별자리운세 (물고기자리)

728x90
반응형






Jessica Adams 

2018년 5월 점성술



물고기 자리 : 2018년 5월

세계적인 웹 사이트, 멀티 미디어, 교육
황소 자리의 천왕성은 30년대에 태어나지 않는 한, 여러분의 일생에 단 한번 오기 때문에 5월은 역사적으로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페이스북이 제2의 직업이라고 느끼는 사람들처럼 어쩌면 그것은 당신의 것일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블로그, 웹 사이트, 책, 대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을 받아 들일 수 있고 그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 및 학계에도 적용됩니다. 천왕성이 표지판을 변경하면 어떤 측면이 있어도 거리를 계속 지탱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 전화 또는 웹 자체를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의사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삶에서, 당신 자신의 방식으로, 경험하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이러한 순환에서 머독 같은 미디어 마스터가 될 수 있지만 어떤 면이든 너무 빡빡하거나 너무 작게 유지되면 눈 깜짝 할 사이에 사라집니다. 의사 소통을 통해 여러분의 상황에서 물러나 다른 사람들, 프로젝트, 특정 조직 또는 환경에서 장소와 방법을 파악하는데는 대단한 통찰력을 필요로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천왕성이 제3의 집에 들어올 때는 어느 정도 그렇게 해야 합니다.


ACADEMIA, 지식, 잠재적 장소 및 표면
전갈 자리의 목성은 황소 자리의 천왕성과 같은 시기에 작용하며, 두 행성 모두 여러분이 어떻게 여행하고 마음 속을 여행하는지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실제 여행을 하는 방법과 지적 또는 정신적 여행을 하는 방법. 이것은 지식 교환을 위한 엄청난 순환이고 이것이 바로 인터넷이 웹 사이트, 페이퍼 백, 하드 백, 대학, 세미나, 워크숍, 야간 수업, 블로그, 저널 그리고 나머지와 많은 연관되어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물고기 자리에겐 지금 너무 많은 제안이 있습니다. 여행, 이사, 코스, 책, 웹 사이트, 또는 특정 외국 국적에 대해 지금까지 완벽한 결과를 얻지 못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목성은 때로는 매우 까다로운 방식으로 작동하며, 해결해야 할 문제가 많으면 프로세스가 불규칙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개인 차트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여러분의 마음의 소망이 세계의 다른 부분이나, 그 국적을 가지고 뭔가 특별한 것을 성취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여러분을 위해, 어떻게 해서든, 올해에 존재합니다. 5 월은 등반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시이 유카리

2018년 5월 주간운세



2018. 5월 7일 - 5월 13일 물고기 자리


여러 사람이 가지고있는 다양한 의견에 대해 전혀 다른 각도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딱딱한 의견이나 뜨거운 의견 날카로운 의견 등에 대해 매우 품의 깊고 부드러운, 그러나 결코 부러지지 않는 부드럽고 따뜻한 생각을 밝힐 수있는 것 같습니다. 물고기 자리는 별자리의 세계에서 「감정」입니다. 하지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들이 "감정"을 인지하면, 거기에 약간의 오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물은 칼 등으로 새길 수 없지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은 물을 새기기를 잘합니다. '새기는' 을 '나누는', 즉 '이치 (보는 각도)의 힘은 본래 물의 힘과 상반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물고기 자리의 사람들은 이상한 형태로 그것을 가능하게 해 버립니다.

별자리를 막론하고 사람은 누구나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감정의 양이 많아지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삼켜, 평소 자신이라면 못 하고 나중에 후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물고기 자리의 사람들은 뭔가 다른 정신적 인 방법으로 감정을 새로운 형태로 새기고 거듭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이번 주, 그 힘이 당신의 주위에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정에 삼켜지고있는 사람들은 종종 자신이 감정에 삼켜져있다 는 자각을하지 못합니다. 자신은 매우 이성적으로 냉정하게 옳은 일을하고, 생각하면서 감정의 파도에 휩쓸려있는 것이 드물지 않다 하지만 당신은 그러한 상황에 대해 특별한 방법으로 접근하고 상대를 파도에서 구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