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글로리아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2/15 ~ 2021/2/28)

728x90
반응형

 

염소자리 초승달, 보름달 운세 (2021/2/15 ~ 2/28)

 

전체운 
***

일상 생활에서 작은 변화가 잇따를 때입니다. 예정이 엎치락 뒤치락 할 수도 있고, 그것이 메일로 알려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메일 체크는 자주 해 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또한이시기는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이 늘어나 기 때문에 기억 둘 생각하는 것도 나중에 기억이 애매 해 지거나 할 것. 만약을 위해 메모를 버릇을 붙여 두는 편이 안심입니다. 특히 날짜와 시간, 전화 번호, 금액 등 숫자에 얽힌 것은 반드시 앞두고 둡시다. 일면에서는 협상 및 영업, 접객 등 상대가있는 일이 걸린다과 상대의 마음이 변하기 쉬운 경향이. 느낌이 좋은 경우는 상대의 마음이 변하지 않는 동안 거래 해 버린 것이 좋습니다. 반대로 상대가 꺼려 때, 일을 수정하면 마음이 바뀌어 좋은 답변을주는 가능성도 있으므로, 그러한 경우 버텼다 편이 좋을 듯합니다. 27 일의 보름달 시절 활기찬 행동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간과 능력이 있으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을 실행에 옮길 수있는 좋은 때. 혼자하는 것보다 주위를 말려 들게하면 더욱 발전 할 것.

 

 

 

 

 

 

 

 

 

 

연애운 
***

지금까지 안중에 없었다 상대방이 갑자기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그 상대가 무심코 한 말이 마음 속에 걸려 같다. 그 사람과 절차 탁마 만날 파트너가 될 것 같기 때문에 앞으로도 주목 해 둡시다. 교제중인 사람도, 연인이 아닌 이성에게 끌림 때입니다. 하지만 지금의 연인과 양다리를 걸 둘 다 잃을 운명. 어느 짜낼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짝사랑 상대가 발하는 말에 주목을. 거기에 본심이 보일 듯 말듯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말을 빠짐없이 듣고 냉정하게 분석하여 봅시다.

 

 

 

 

미용,건강운 
***
부상에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은 나쁘지 않아도 상대방이 부딪쳐오고 다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 폰을 보면서 걷거나하지 않고 주위를 잘 살펴 움직임합시다. 미용면에서는 입술이 거칠어지고 있다고 운을 놓칠지도. 마스크를하고 있어도 립은 게을리하지 않도록. 또한 입가의 인상이 좋다고 호감도가 급격히 오를 것 때문에 마스크를 취하거나 페이스 실드 입가가 보이거나 할 때 광각을 올려 스마일을 인식합시다.


출처 : 글로리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