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2021년 2월22일~2021년 2월28일 별자리운세 (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

728x90
반응형

 

 

2021년 2월22일~2021년 2월28일 양자리의 주간운

 

***

문제가 하나 하나 해결을 향해 것입니다.
있고 싶었다 상처는 나아 온 있으며, 마음의 트게가 사라지고 따뜻해집니다. 사람에게 상냥하게 할 수 있으며, 자신이 가지고있는 것을 "부당한 것이다"라고 생각하지있을 수 있도록합니다.

당신은 원래 매우 상냥한 사람입니다. 손익 계산 빼고 사람을 돕고 잠시 그 ​​자체를 깨끗이 잊어 버릴 정도로 친절한 사람입니다. "저 사람은 언제 까지나 감사 거예요"등으로 생색 것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번 주 그 부드러움이 두드러지고 光り輝き 있습니다. 또한 순수한 친절을 갈망하고, 주위에 사람이 모여 드는 것이다. 기, 지금은 물리적으로 "모두가 모이는 '수 없지만, 곳곳에서 연락이왔다하거나 요청이 접수하거나하여 훙 와리으로 한 새로운"팀 "의 모습이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2021년 2월22일~2021년 2월28일 황소자리의 주간운

 

 

***

좋은 상승 기류에 싸여있다. 가볍게 시원한 바람과를 타고 단번에 좋은 위치에 뛰어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곳에 압력에 짓 눌린 듯 사람도별로 재미가 없었던 사람도 이번 주 일전하고 마음의 뚜껑을 카팟과 열 었는데에 꽃과 보석이 반짝하면서 몰려 오는듯한 느낌 이 할지도 모릅니다. 맛을 내기 쉽게되고, 어쨌든 운동 쉽고 될 것입니다.

"사랑이 충만"타이밍이기도합니다. 사랑에 대한 노력이 크게 보상을받을 것입니다. 사랑을 밀어주는 것, 사랑 속에서 태어난 것도 많이있을 것입니다. 여러가지 의미에서 당신의 세계에 "열매를 맺는다"것이 있고, 거기서 얻어진 열매는 더욱 밝은 미래에 당신을 데려다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 2월22일~2021년 2월28일 쌍둥이자리의 주간운

 

 

***

반짝 반짝 한 기회가 찾아 오는 매우 밝은 주입니다. 손을 뻗어 확 잡은 것이 깨끗한 손수건으로 거기에서 비둘기가 나옵니다. 간단한 일이라고 생각 맡은 것이 당신의 재능을 이끌어내는 멋진 도전으로 전개 해 나갈 것입니다. 즐겁게 진행 가면 어느새 대단한 위치에 서 있었다! 라는 것도 생길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번주는 마음 속에 작은 '혁명'과 같은 일이 일어난지도 모릅니다. 계속 마음이 없었던 것에 답이 나오는지도 모릅니다. 또는 주변 사람들의 복잡한 움직임이 "사실 이런 의미가 있었다"고 알았다 오는지도 모릅니다. 악의적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사실 애정 이었다는 것을주의하는지도 모릅니다. 무엇보다 이번 일어나는 개인적인 변화를 통해 '나는 여기에있어 좋지만, 필요로하고있다 "고 확인할 수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한편, 낡은 사슬을 끊고 마음의 자유를 손에 넣는다,라고하는 사람도 있을지 모릅니다. 지금까지 "도망 치면 안된다!"고 안간힘 왔지만, "도망 것도 하나의 대안"이라고 깨닫고 거기에서 날아위한 날개를 손에 넣는 사람도있을 것입니다.

 

 

 

출처 : 이시이 유카리 블로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