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 운세

제시카 아담스 2021년 3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728x90
반응형

 

제시카 아담스 2021년 3월 전갈자리 운세 (월별운세)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차세대와 당신

아주 가까이 3 월 11 일 해왕성 측면 일 , 14 일 마지막 3월 30일 일 , 당신은 멋진 미래의 기회와 솔루션의 관점에서 다음 세대를 생각해야합니다.

이것은 귀하의 딸 또는 아들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나이에 따라 당신의 손자. 이전 결혼에서 자녀가있는 사람과의 데이트. 때로는 연결이 전혀 친밀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멀리 떨어진 신들에 관한 것일 수도 있고, 당신이 가르치는 십대들에 관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인구 통계의 젊은 사람들.

당신은 모든 곳에서, 항상, 어디에서나 – 삶은 무작위 적이었습니다 – 그러나 5 월에 변화가오고있을 것입니다. 3 월은 준비입니다.

목성 기회, 솔루션 및 연체 개선의 행성 월 - 13 일 물고기 자리로 이동 일 7 월 28 일까지 2021 그는 투숙이 일 , 그 후는 28 일 물고기 자리로 돌아갑니다 2021 일 5월 10일까지, 2021 숙박이 일 , 2022 년 그는 10 월 28 일부터 다시 돌아 번째 12월 20일까지 2022 일 그 해 종료.

당신은 4 월 12 일에 얻기 위해 서 일 역사적인 목성과 해왕성 결합에서, 2022. 일부 전갈 자리 사람들에게 이것은 입양 또는 성공적인 IVF 치료가 될 것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어려운 아버지와 아들의 관계를 정리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 관계에서 자녀를 둔 여성과 함께 이사를하거나 직장에서 인턴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훨씬 어린).하지만 당신에게는 엄청난 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부모와 의붓 양육으로 끝나는 성적 관계 (심지어 날뛰는 것까지)는이주기 인 Scorpio에 속합니다. Zoom에서 튜터링 할 수있는 청소년이나 자신의 조카도 마찬가지입니다.

 

 

 

 

***

 

해왕성과 목성

해왕성만으로는 신비한 교통 수단입니다. 수면 아래에는 항상 너무 많은 일이 있으며 숨겨진 깊이 또는 위대한 신비가 있습니다! 끔찍하게 오랫동안 솔직하고 명확하고 눈에 띄고 똑 바른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2021 년 3 월이 문제를 해결해야 할 때입니다.

이 젊은 세대가 우려되는 Random Reality에 복종해야하거나이 긴밀한 성적 관계에 복종해야하더라도 결국 Jupiter가 그의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5 월은 2021 년과 2022 년에 시대에 딱 맞는 거대하고 포괄적 인 결과의 시작을 가져올 것입니다.

3 월은 처음으로 회복 할 경계가 있기 때문에 발판입니다. 경계 크리프는이주기에서 정말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새 아이가 태어난 후 시어머니가 선을 넘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아들이 COVID-19- 무작위가되었고 당신이 어디에 서 있는지, 그가 어디에 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확신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인터넷은 선 교차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당신의 인턴들은 당신과 트위터에 있고 당신은 같은 사람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 수준 일 수 있습니다, 전갈 자리.

3 월은 더 크고 더 나은 성장을위한 토대를 준비하는 가장 중요한 달입니다. 따라서 삶의 정원에서 일이 더럽거나 지저분하거나 엉망이라고 느낀다면 소매를 걷어 올리고 일을 시작할 때입니다. 일이 미끄러지거나 미끄러지지 않도록하십시오. 특히 제가 당신에게 준 날짜에 어느 쪽이든 하루를 허용하십시오.

 

 

 

 

 

 

728x90
반응형